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 1부 : 공중에 떠 있는 집 1 스토리 D
E. S. 호버트 지음 / 팩토리나인 / 2023년 11월
평점 :
절판




중세 시대의 성을 연상시키는 공중에 떠 있는 집.

예전에는 '폴로'라고 불리었지만 어느덧 기억속에 사라지고 지금은 인간이라는 존재로 불리는 이들에게는 '공중에 떠 있는 집'을 볼 수 없다. 이 집은 아주 오랜 옛날 폴로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이들 즉 '라이톤'이라 불리는 존재들과 공존하였을 적에 라이톤의 능력을 두려워하던 폴로들과 폴로들을 귀찮은 존재로 느꼈던 라이톤과의 전쟁으로 인해 타협점을 찾은 결과로 만들어진 곳으로 폴로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를 만들어 그곳에서만 존재하게 되고 시간이 흘러 폴로들에게는 잊혀진 기억이 되고 만 것이다.

다만 언젠가는 폴로들의 세상에서 '룩스'라 불리어질 이가 태어날 것이고 그 룩스가 폴로와 라이톤을 평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거라는 예언만이 라이톤들의 기억속에 이어져 내려올 뿐이다.



이안켄튼.

예언 속 룩스라 불리는 존재로 등장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11살 생일이 앞둔 어느날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자신이 폴로들의 기억 속에 사라진 라이톤이라는 존재라는 걸 알지 못했다. 다만 자신이 다른 아이들과는 조금 다르다는 것과 그것을 숨기고 살았으며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훈련을 엄마로부터 받고 있다는 사실뿐이었다.

한 마을의 아이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이야기로 긴 이야기는 시작된다.

그것도 2012년 12월 5일에 태어난 아이들이 사라지고 있는 것이다.

'블락'이라 불리는 존재들이 '룩스'가 태어난 날에 태어난 아이들을 납치하고 있는 것이다.

이안켄튼 또한 그들의 공격을 받았으나 엄마의 희생으로 인해 살아남게 되었고 퍼머루트로 가는 길을 안내하는 '테오도로 대번포트'와 라이톤이자 친구들이 된 '비비스 위버'와 '진 호킨스'와 함께 블락들의 위협으로부터 벋어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되면서 새로운 능력이 발현되기 시작하였으며 친구의 의미를 깨닫게 되면서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에 들어갈 수 있는 문에 도착하게 된다.

그리고 그 문을 여는 순간 하얀빛이 쏟아져 들어온다.

아! 중요한 얘기를 빠뜨린 것 같다.

이안켄트는 여자 아이다.

그리고 이안은 이안일 뿐이다.

이안켄트는 예언 속에 등장하는 룩스가 될 수 있을까?

그리고 폴로와 라이톤의 평화를 방해하는 블락들을 물리칠 수 있을까?

아마 수 많은 모험과 이야기들이 앞으로 다가오리라 여겨진다.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다음편이 기대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