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보혈의 능력 세계기독교고전 29
앤드류 머레이 지음, 원광연 옮김 / CH북스(크리스천다이제스트)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간사회의 온갖 유혹속에서 살아가는 오늘날 현대인들이 2.000여년전 인류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하여 이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와 어떠한 상관관계가 있으며 예수님의 구속사적 은혜의 진정한 능력이 어디에서 나오는지를 깨닫게 해주는 글이었다.

위대한 영성이란 저서로 나에게는 이미 오래전부터 감명을 주셨던 앤드류 머레이 목사님은 "예수의 보혈의 능력"이란 글로 하나님의 구속사적 은혜가 어떻게 나타나며 이루어지는 지를 보여주고 있었다.

구속의 피, 화평의 피, 의롭게 하는 피, 완전케 하는 피, 양심을 깨끗게 하는 피, 하나님의 것이 되게 하는 피, 당당히 하나님께로 나아갈수 있게 하는 피, 생명을 되찾게 하는 피, 거룩하게 하는 피 라는 내용들이 제1권에 예수의 보혈의 능력이란 테마로 10장에 걸쳐서 서술되어 있으며 제2권 십자가의 보혈에서는 그리스도의 피가 보배로운 보혈로써 영성의 길로 구도하므로서 삼위일체 하나님과 이어주는 글로 10장에 걸쳐 있었다.

내가 나된것은 주님의 십자가 보혈로 만들어진것임을 깨우쳐 늘 깨어서 자기 자신을 다스려야 하며 이 모든것의 힘또한 주께로 부터 왔음을 알게해주고 있었다.

이처럼 주님께 간구할수 있게하여 승리하게끔 도와주는것은 성령과 함께 할수있도록 하는 예수의 보혈의 능력임을 께우치게 하는 시간이었다.

자신의 신앙생활 가운데 참된 안식을 얻고, 새힘을 갖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피가 필수요소이기 때문에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매일매일의 저마다의 제단에 십자가 보혈의 능력이 그리스도인들의 참된 힘의 원천임을 말해주고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