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알파벳 스티커
고은문화사 편집부 엮음 / 고은문화사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놀이는 유아부터 초등아이까지 모두 좋아해서 간간히 장만해서 잘 활용하고 있다. 


특히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등장하거나, 좋아하는 만화 스티커라면 일단 관심을 끌 수 있으니 좋다.


그래서 준비한 <브레드 이발소 알파벳 스티커>.


얼마 전 '브레드 이발소 숫자 스티커'를 만나보았는데 마음에 들어서 다른 것도 신청했다. 


요즘 영어놀이 사운드북 보고 듣는 걸 좋아하기에 혹시 알파벳에 관심이 있나 싶어서 마련해 보았다.



브레드 이발소 알파벳 스티커는 간단한 구성에 휴대성도 좋아서 마음에 든다.


가방처럼 손잡이가 있어서 어른과 아이 모두 들고 다니기 좋으니, 여행가거나 잠시 외출할 때 가지고 가서 간단하게 놀이할 수 있다. 


코팅된 종이가 꽤 튼튼해서 쉽게 파손되지 않을 것 같고, 얇아서 책꽂이에 꽂아놓기도 좋다. 


거기다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들이 등장하니 일단 첫째 둘째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다. 

이 책에서 특히 마음에 든 부분은 두툼한 스티커인데, 스티커가 크고 두툼하니 소근육 발달이 느린 둘째도 잘 떼고 붙일 수 있어 좋았다. 그리고 말랑말랑한 촉감도 좋았다. 

구성은 배경판과 스티커로 간단한 구성. 

초원에 알파벳과 관련 단어 그림들이 아기자기하게 나열되어 있다. 

이동할 때는 스티커 장착판에 그림자에 맞춰서 잘 붙이고 가지고 다니면 된다.  


지나가는 둘째에게 '브레드 이발소 스티커 해볼까?' 부르니 관심보이며 다가온다. 

알파벳 스티커도 직접 떼서 붙여보고, 다양한 캐릭터들 짚어보는 아이. 

스티커가 색도 알록달록 이뻐서 더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다. 

손 힘이 좀 약한 아이인데도 스티커가 두툼하니 잘 잡아서 떼고 판에도 붙이며 놀았다.  

마음에 드는지 거실에 놔두었더니 다른 놀이 하다가도 와서 스티커 놀이도 하고, 배경판에 있는 캐릭터 그림에도 관심을 가진다. 며칠을 관심가지며 노는 것보니 이번 제품도 만족스럽다. 

스티커를 여러번 뗐다 붙였다하면 당연히 접착력이 조금씩 떨어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간단한 구성으로 아이가 자주 활용해주니 만족한다. 배경판 활용해도 좋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문구나 책장, 냉장고 같은데 붙이면서 놀아도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말랑말랑 스티커로 촉감 자극도 되고, 붙였다 떼었다 소근육 운동도 될 것 같아 좋았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가성비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