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처음토익 700+ (LC + RC + VOCA) - 한 권으로 끝내는 첫 토익 700+ 시원스쿨 처음토익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영어는 왜 이리 어려운 걸까요? 영어를 잘 하는 비법이 시중이 다양하게 쏟아지는 데도 영어는 정말 너무도 어려워요.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길이 없을까요? 미국으로 이민을 가야 하는 건가 싶을 정도로 영어는 정말 사람의 피를 말리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더욱이 최근 성적을 기반으로 하는 곳에서는 영어가 필수 잖아요. 공무원 시험을 보려고 해도 영어는 필수 이니 영어 준비 어떻게 하면 잘 할수 있을까 싶었어요. 시원스쿨 교재는 다른 내용으로도 만나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엔 처음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책이라 완전 기대가 됩니다. 살짝 들여다 보니 자세한 안내가 눈에 확 띄었습니다. 차근 차근 한장씩 넘기면서 영어 공부를 하자라는 마음을 다지게 되었습니다.



책의 내용을 먼저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최신 기출을 완벽 반영을 하였다는 문구는 마음에 쏘옥 들어 오내요. 토익은 시작이 중요하다는데 토익을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아주 편하게 시험을 준비할수 있게 해 줄 것 같아요. 더욱이 QR코드로 나만의 선생님을 부를 수 있는데요. 강의도 무료로 제공이 된답니다. 실제로 실행해 보니 선생님의 아주 자세한 이야기를 설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시간도 그닥 길지 않고 문장 마다의 특이점과 발음을 알려 주니 새삼 글로 읽는 것과 동시에 접목하니 영어가 쏘옥 들어 옵니다. 시원스쿨만의 장점이 이번에도 부각이 되는 것 같았어요~ 시원하게 영어 배우는 스쿨이지 않을까 합니다.



책의 구성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이해도를 높이고, QR로 부르는 나만의 선생님과 만나고, 문제풀이 전략을 통해 핵심 스킬을 키울수 있습니다. 실전 감잡기를 통해 오답 노트에 기록하며 취약한 부분을 완전히 보충하고 넘어갈수 있게 해 주네요. 바로 점수를 올려주는 VOCA는 토익 Part 5&6에서 정답으로 가장 자주 출제되는 어휘들과 Part 3&4 패러프레이징 중요 어휘, Part7 동의어 문제 기출 어위들을 엄선하여 실었있어 발음까지 완벽하게 익힐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가지 꿀팁으로 처음 토익을 접하는 분들을 위해서 토익시험에 대한 궁금증과 시험볼때의 필요한 준비물과 시간등을 안내 해 주었습니다. 초단기 완성 학습 플랜을 따라하다 보면 어느센가 20일 완성을 앞두게 될 것 같아요.


그래도 영어는 실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잊혀지고 말기 때문에 수시로 자주 듣고 반복 학습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상 속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비중은 얼마 되지도 않는데 영어가 필요한 직업군들에게만 꼭 적용되는 평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시험 제도가 조금은 아쉽기는 하지만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 더 흥미로운 교재들과 좀더 접근 가능한 방법으로 그 어려움을 해소해 줄 교재들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