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번은 살려드립니다
엘 코시마노 지음, 김효정 옮김 / 인플루엔셜(주)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 싹쓸이 : @진저리, 스티브 도너번은 진짜 골 때리는 물건이던데요. 제가 좀 알아봤는데, 그야말로 거짓말쟁이에 사기꾼이었어요. 다음 주에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져도 아무도 아쉬워하지 않을 인간이 분명해요. 50가지 이유가 있으면 님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어요. 님을 이해하는 사람과 대화할 준비가 되셨다면 DM주세요. 저는 들을 준비 됐으니까요."

▪️

어쩌다, 킬러로 데뷔한 핀레이의 화려한 컴백!!

자신의 전남편을 노리는 프로 킬러 싹쓸이의 메세지 😱 바람을 피우고 이혼한 후 양육권까지 가져가려하는 전남편이 너무 싫지만 그래도 애들 아빠니까... 그를 살해하려는 킬러를 막아야만 한다!

1편에서 핀레이와 편집자가 나눈 소설 이야기를 엿듣고 실제로 청부살인을 의뢰 받았는데 옴마나! 어쩌다 진짜로 성공해버린 핀레이.

2편에서는 전남편의 살인을 의뢰한 청부살인을 막으려 핀레이와 그녀의 가사도우미였던 베로는 파트너가 되어 동분서주한다.

전남편을 죽이려는 @진저리, @싹쓸이 는 누구일까? 바람피고 아이를 빼앗으려는 전남편을 노리는 그들을 그냥 놔두는게 어쩌면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ㅋㅋ 핀레이와 베로 둘은 전편을 뛰어넘는(?) 팀웍으로 실수를 반복한다. 해결되는 사건은 하나 없이 꼬이고, 꼬이고, 꼬인다. 으악🫢

아니, 수많은 사건을 어떻게 해결할라고 그러는지 내가 다 걱정이 되는데.. 우당탕탕 코미디와 피비린내 나는 스릴러의 양극을 오가며 핀레이와 베로는 또 다시 어쩌다, 킬러로 성공!

청부살인의 의뢰자인 @진저리의 정체를 밝혀낸 핀레이, 그런데 오 마이 갓뜨! 진저리가 ○○라니! 사건은 다행히 해결되었지만 전문 킬러 @싹쓸이가 누구인지는 아직 모른다.

그리고 소설의 마지막에 받은 또 다른 메세지 📩
싹쓸이를 처리해야 한다.
이거슨 바로 3편 예고!

그와중에 핀레이의 새로운 연인 줄리언과 핀레이를 사랑하는 경찰 닉과의 연애는 진전이 있는 것인지, 없는 것인지, 도통 알 수가 없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