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이모의 멋진 하루 다이애나 윈 존스의 마법 책장 4
다이애나 윈 존스 지음, 사타케 미호 그림, 윤영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받았습니다]


그림도 흥미롭게 생겼는데 작가가 톨킨의 제자라는 소개를 보고 갖고 싶어진 <비 이모의 멋진 하루>!

어떤 하루이길래 멋진 하루라고 했을까~~~~~ ㅎㅎ

비 이모가 동생집에 놀러왔는데 넘나 진상인 이모라는 거 ^^;;;

동생네 집에 있는 조카 셋도 동생네 부부도 비 이모 때문에 점점 지쳐가는데,

어느 날 비 이모가 바닷가를 놀러 가야하니 짐 챙기는 것을 도와달라고 한다.

그리고 이런 이삿짐만한 싸이즈의 짐을 챙김 ㅋㅋㅋㅋ 이 짐들을 동의 없이 조카들에게 들으라고 함 ㅎㅎㅎㅎ

그래서 이런 꼴로 조카들과 바닷가에 간다.

이와 중에 조카가 자신이 키우는 임신한 개까지 함께 감 ㅋㅋㅋㅋ

얼마나 민폐인지 주변 사람들의 눈초리가 장난아님 ^^;;;;

워낙 주변에 신경쓰지 않은 이모는 아무렇지 않게 성큼성큼 지나간다.

사람들이 많은 곳은 세균이 많다며 사람이 없는 곳에 가야 한다는 비 이모.

이 많은 짐을 이고 지고 조카들과 개까지 끌고 저 들어오지 말라는 섬으로 기어이 꾸역꾸역 들어감!

아이들과 개가 얼마나 가기 싫은지 참 잘 그렸네 ㅋㅋㅋㅋ

그곳에 도착한 이모는 수영복을 갈아입겠다고 파라솔을 치고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는데

밖에선 조카들이 투덜투덜 ㅎㅎㅎ

파라솔 안에 있는 이모는 짜증내며 소리를 지르는데....

그럴 때마다 섬이 변신한다!!!!

비 이모는 짜증이 많은 사람이라 자주 소리를 지르게 되고 섬은 계속 바뀐다!

그 중에 한 장면인데 왜케 이쁨?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림인데도 진짜 호수에 온 것 같은 쾌적함과 눈이 시원하게 느껴짐~

내용과 상관없이 이 그림은 감상하게 되네 ㅎㅎㅎ

<비 이모의 멋진 하루>는 비 이모덕에 동생네 조카와 동생네 부부가 겪는 특별한 이야기인데 솔직히 이렇게 배려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힘들수 밖에 없는 것은 사실! 하지만 이렇게 예상할수 없는 일들을 하는 사람 옆에 있다보면 전혀 새로운 경험을 하는 기회가 생김! 평소에는 경험하지 못하는 신기하고 재밌는 일을 겪을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면 우리의 예상밖에 있는 행동을 하는 사람과 같이 있는것이 마냥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을 해봤다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