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명화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받았습니다]


얼마전에 했던 <스티커 페인팅북 동화>를 넘 재밌게 해서 더 멋진 그림으로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그러던 중에 컬처블룸에 뜬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 북 명화>편!! 신나게 얼릉 신청함 ㅋㅋㅋㅋ

프리미어가 붙어서 퀄리티도 더 좋고 난이도도 더 있을꺼란 기대가 들었다.



이렇게 10작품이 들어있다~

다 넘 이쁘고 좋네~~ 머부터 해야하나 고민고민 ㅎㅎㅎㅎ

딸들도 와서 구경하더니 넘 이쁘다고 자기들도 하고 싶다고 한다~

하지만 예상대로 한 작품당 붙여야 할 스티커 개수가 <스티커 페인팅북 동화>의 2-3배는 되어 보임 ^^;;

일단 큰 딸은 그나마 큰 스티커가 많은 <모자리자>를 찜하심~

막내는 구경하는걸로 하자꾸나 ㅎㅎㅎㅎ


고민고민하다 고른 작품은 고흐의 <해바라기>

시작 전부터 설렌다 ㅎㅎㅎㅎ

넘 설레서 작품 뜯다가 좀 찢어져서 아쉽 ㅠㅠ 그래도 작품은 훼손 안됐으니까 다행으로 여기는 걸로 ^^;;

이거 뜯을 때 이렇게 종이가 찢길수가 있으니 점선 부분을 충분히 잘 접어주고 찢어야할것 같다.


처음은 좀 큰 스티커 위주로 붙여봤다~ 흰 부분이 안 보이게 붙이려고 몇번을 다시 뗐다 붙였다함 ^^;;;

그래도 잘 붙여진거 보면 넘 뿌듯~ ㅎㅎㅎ


이야~ 진짜 코딱지만한 스티커 ㅋㅋㅋㅋㅋ

진짜 후~ 불면 날라가서 잃어버릴 것 같음 ^^;;;

손톱 자른지가 얼마 안되서 스티커 떼는데 애 좀 먹음 ㅎㅎㅎ


이 쪼맨한 스티커는 여기에 자리한다~ 이뻐서 뿌듯 ㅎㅎㅎ

스티커라서 잘못 붙이면 다시 떼고 붙일수 있어서 좋은데 그만큼 끝이 잘 일어난다.

그래서 제대로 자리를 잡으면 다시 꾹꾹 눌러줘야 함~


본격적으로 왼쪽 상단에 얇고 길쭉한 스티커들을 붙이는데 안 삐뚤게 하려다 보니 자꾸 숨을 참게 됨 ^^;;;

자꾸 숨 참아서 좀 어질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해서 제대로 붙일수만 있다면!!! 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자꾸 영혼을 갈아 넣게 되는 마성의 스티커 페인팅 북이다 ㅋㅋㅋㅋ


우측 하단의 쪼맨한 스티커 많은 꽃도 손가락 끝을 꾹꾹 눌러서 열심히 붙였다.

이렇게 그림이 완성되어져가니 뿌듯뿌듯 ㅎㅎㅎ

잠시 쉴까 했으나 이왕 시작했으니 마무리하자는 마음으로

가장 복잡한 우측 상단 도전~~~~!!!!


드디어 완성~~!!!!! 예에~~~~~~~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뿌듯해!!! ㅋㅋㅋㅋㅋ 기분 만큼은 내가 이 그림 그린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ㅋ

다 마치니 어질어질하고 손끝이 얼얼하다 ㅋㅋㅋㅋ

그만큼 잘 마무리된거 같아서 넘나 좋음 ^^

요거 하나 하는데 정확히 시간은 안 쟀지만 1시간 30분정도 걸린듯~

무엇보다 한 번에 스티커가 자기 자리에 딱 붙었을 때의 그 희열감은 꺄오~~~ ㅋㅋㅋㅋ

이게 바로 손끝의 맛인가보다 ㅋㅋㅋㅋ

넘 집중해서 급 피곤하면서도,

작품을 잘 완성한 성취감에 에너지가 충전 된 것 같은~~~

정말 마력의 스티커 페인팅 북이다 ㅋㅋㅋㅋ

이 짜릿함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께 강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