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페인팅북 : 동화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책은 출판사에서 도서협찬 받았습니다]


처음에 스티커 페인팅북이 있다고 해서 별게 다있네 하고 그냥 지나쳤는데 가만히 보니 오 재밌을것 같았음 ㅎㅎ

내가 해도 재밌을것 같고 우리 두 따님과 해도 좋을것 같아서 해보게 되었다.

바탕지 일부가 색이 비어져있고 그 색을 스티커로 붙이면서 작품을 완성하는 책이다.

모양이 다양하고 번호가 적혀져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고 붙이기 좋았음~


결국 아무도 안할것 같은 양치기 소년의 늑대를 하기로 ㅠㅠ 엄마란 이렇다 ㅠㅠ ㅋㅋㅋㅋ

최대한 안 비워보려고 혼신을 다해본다 ㅋㅋㅋ


늑대를 이렇게 오랫동안 집중해서 본건 내 생애 처음... 왜 완성해 갈수록 무섭다고 느껴지는지 ^^;;;;

나의 쫄보 겁쟁이 기질을 다시한번 강하게 느끼며 이건 남편 시킬껄 하면서 후회를... ㅠㅠ ㅋㅋㅋㅋㅋ

차라리 미운오리할껄 하면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쫄보인 나에겐 좀 무섭다고 느껴질정도로 그림이 잘 표현됐다 ^^;;;

완성했다는 성취감에 기분은 좋네 ㅎㅎㅎㅎ

다음엔 이런건 남편주고 나는 귀여운걸로 해야겠다는 ㅠㅠ ㅋㅋㅋㅋ

엄마도 이쁜거 하고 싶구나 ^^;;; ㅋㅋㅋㅋ

그림이 예뻐서 기분 좋고

다 완성하면 해냈다는 성취감에 기분 좋은 참 좋은 스티커북이었다~


다른 시리즈도 살것 같다는!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