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체영] Ready, Set, Sing! Halloween : Time to Go Trick-or-Treating / Creeping, Creeping (Student Book + Digital CD + Activity Book + QRcode)
A*List / 2017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10월이면 곳곳에 걸려있는 할로윈 장식들,
7살 우리 아이 어린이집에서도 할로윈 캠프를 했고,
주말에는 할로윈축제를 다녀오기도 했어요

서양명절이라고만 치부하기엔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축제의 한 종류가 되어 버린 할로윈!

아이들과 할로윈 영어놀이 하기 위해
딱 좋은 교재,
에이리스트  Ready Set Sing 'halloween' 으로
할로윈을 테마로 오감체험영어 해보았답니다.

 

<에이리스트> Ready, Set, Sing 구성
Student Book + Digital CD + Activity Book + Saypen Sticker

보고, 듣고, 읽고 말하고, 쓰고, 만들고...
오감체험영어로 할로윈 즐겨봐용

 

두 팔을 펼치고, 고개를 끄덕이고
할로윈 몬스터가 된 것처럼
우리 아이들도 다양한 표정과 동작을 하면서
영어동요 따라 했어요
halloween 스토리에 운율을 더해서
스토리송이 되었어요.

귀에 쏙쏙 들리는 리듬감에 아이들은 영어를 따라하고 싶어 하네요.
이번에는 책 속 페이지를 그대로 살렸어요.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을 들으며 리스닝 활동에 집중해봤어요.
"엄마~ 영어동화 읽어주세요"

천천히, 그리고 리듬감을 실어 읽어줬어요.
아이들이 귀 기울이는 모습이 귀여워서
저도 더 열심히 읽어봅니다 ^^

요즘에는 영어학습에 활용할 자료나 도구가 워낙 많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어학습의 기본은 reading!

특히나 엄마의 음성으로 직접 읽어주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우리 아이들에게 영어책 더 다양하고
풍성하게 읽어주기 위해서라도
엄마도 영어공부 꾸준히 해보렵니다. 아자아자 *^^*

Time to go trick or treating
Time to go trick or treating
Time to go trick or treating

for Halloween is here.
Time to go trick or treating

for Halloween is here.

이 책에서 나오는 위의 문장의 반복이에요!
리듬도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었어요.
페이지마다 다채로운 색감이 화사한 이 책.
아이들이 계속 읽어달라고 조르네요.

할로윈데이를 준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어요.

마녀로 변장하고, 드라큘라 가짜 이빨을 달고,
붕대로 온 몸을 감싸 할로윈 코스튬 하는 모습에

아이들은 다른 설명이 없어도
어떤 상황인지 이해하고,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답니다 ^^
"엄마~ 영어동화 또 읽어주세요"

우리 아이들에게 Ready Set Sing 은 영어동화인가봐요.

영어의 4대 영역은 기본이고,
스토리로 영어동요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이 책은 정말 정답이 없달까요? ㅎㅎ

 

student book

game + project + art + words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오리고, 접고, 붙이고
게임하고 놀이하고 ...
이 모든 활동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할로윈 액티비티!!
이번에는 어떤 다양한 활동이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shout, pass, hide 어휘 이해하기!
match the pictures.
find the pictures.

영어홈스쿨 시작한지 얼마안 된 우리 아이들에게
shout, pass, hide 는 쉬운 어휘는 아니죠?

이 책에서는 그림자 그림을 연결하는 활동,
다양한 그림 속에서 해당 어휘의 동작을 하고 있는
사람을 찾는 활동 등을 통해

shout, pass, hide  어휘의 의미를
그림과 상황을 통해 직관적으로 기억하고 이해하도록 하고 있어요

나는 드라큘라, 나는 마녀할래...
자매가 사이좋게 그림을 나눠갖었어요.
색연필로 색칠하며 영어노래 듣기하니 정말 좋은데요? ㅎㅎ

할로윈 영어놀이의 하이라이트!!
Let's make moster puppets !

준비물은 종이백 2개, 스티커, 색종이들, 딱풀

Let's make moster puppets !

1. Get ready!
2. Rip the paper.
3. Glue the paper.
4. Put on the stickers.
5. Decorate.
6. Play.

Make different puppet!
막둥이와 둘째의 개성이 듬뿍 담긴 할로윈 몬스터!!

what is this?  /  It's ...

할로윈몬스터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들을
영어로 말해보았어요.

색종이를 찢고 잘라서
아이들 마음애도 할로윈 몬스터를 상상해냈어요.

 

 할로윈 액티티비,
영어학원 부럽지 않은 다채로운 할로윈 영어놀이!!
Ready Set Sing - Halloween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놀고, 듣고 보고,
이야기하는 오감체험영어~ ^^

엄마표 영어놀이, 오늘도 성공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