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디자이너 : 패셔니스타 내 맘대로 디자이너
정미정 그림 / 아이키움북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나도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어"


여자아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패셔니스타의 꿈!!

패션모델, 코디네이터, 의상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재미난 '패션놀이북'을 만났어요!


아이키움, 내맘대로 디자이너 - 패셔니스타

 

7살 우리딸, 3살때부터 옷을 자기가 골라 입었어요.

말도 잘 못하면서 서랍장뒤져서

티셔츠, 바지, 양말까지

직접 패션코디하더라구요. ㅎㅎ


어느 그뿐인가요?

헤어삔, 모자, 신발, 가방까지

그날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패션코디하거든요. ^^


그런 우리딸에게 참 잘 어울리는 패션놀이북,

아이키움, 내맘대로 디자이너 - 패셔니스타 !!

 

아이키움, 내맘대로 디자이너 - 패셔니스타

7명의 개성 넘치는 모델을 내 맘대로 꾸며볼 수 있어요!


125종의 패션 스티커 / 스텐실 13종 / 예쁜 패턴지 60종이

부록으로 들어 있고,

붙이고 오리고 색칠하고 꾸며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스타일링 해준 7명의 모델이에요.

배우, 모델, 아이돌 가수, VJ, 등등

다양한 직업의 모델을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내 맘대로 꾸며볼 수 있지요.

내 맘대로 스티커 - 125종의 스티커에요.


원피스, 치마, 바지, 티셔츠, 등 의상은 물론이고

구두, 샌들, 부츠, 하이힐 등 신발

다양한 스타일의 악세사리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내 맘대로 스텐실 - 69종의 패턴지


색깔, 패턴이 각기 다른 패턴지가 있어요.

옷감역활을 하는 거죠.

스텐실 판을 대고 그려서 오리면

멋진 의상이 완성!

내 맘대로 스케치 - 스텐실판


13종의 옷과 신발, 구두 모양판이 있어서

대고 그리거나 색칠해서

나만의 옷을 만들수가 있어요.

의상 디자이너를 경험해볼 수 있겠죠?

 

각각의 모델은 3가지 방법으로 꾸밀 수 있어요.

스티커 / 스텐실 / 스케치 재료가 책 속에 부록으로 들어있거든요. 

모델의 이름도 내 마음대로 상상해서 적을 수 있는 코너가 있답니다.  

7살, 6살, 4살, 3살...

패션과 의상, 코디에 관심많은 여자아이들이 다 모였어요.

내 맘대로 디자이너 놀이하려고요. ㅎㅎ

4살 꼬마는 블랙 앤 화이트로 코디했네요. ㅎㅎ

초록색 가방을 들고 구두까지 신기는 등 솜씨가 제법이에요.

6살 꼬마는 청순한 스타일링 중이에요.

시스루 롱 스커트에 어떤 상의를 코디할까 고민중이래요. ㅎㅎ

쨔잔... 어떤가요??

아이들의 개성만큼 다양하게 패셔니스타로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스텐실로 내가 원하는 패턴의 옷을 직접 만들어요

책 속 부록 스텐실판을 대고 그림을 그린 후

가위로 오리면 완성!!

 

 

 

스텐실 판을 대로 직접 색칠을 해보기도 했어요.

붙이고, 오리고, 그리고, 꾸미는

패션놀이북!!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은 아이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정말 재밌는 패션놀이북에요!!


내맘대로 디자이너 시리즈...

아이들 직업체험북으로 놀이북으로 재밌게 잘 놀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