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2 - 놀이터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2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 똑똑해지고 더 재밌어졌다!

300개의 숨은 그림과 57개의 스티커로 만나는 놀이세상!!

아나미에서 출간된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2 놀이터>를 만났어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2 놀이터


유치원 또래 아이들 스티커 놀이, 숨은 그림찾기

정말 좋아하지요?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재미이는 놀이를 통해

집중력,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을 키워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는 다양한 시리즈가 있어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1 시계,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2 놀이터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3 보드장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4 회전목마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재밌는 이야기와 숨은 그림찾기, 스티커 놀이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놀이북이더라구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2 놀이터


책 첫 페이지를 펼치면,

이렇게 활용하세요~ 라는 활용가이드와 목차가 나와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며 숨은 그림찾기,

논리력을 키워주는 퍼즐 맞히기, 색칠하기, 상상하여 그림 그리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활동이 모두 모여 있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하면서 관찰력, 주의력, 집중력을 키울 수 있어요.

퍼즐맞히기, 생각해보세요 코너는 사고력을 키우는 데 좋더라구요,.


숨은 그림에 스티커 붙이고, 색칠하기 내가 직접 만드는 숨은 그림찾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쑥쑥 자란답니다^^

 

높이, 더 높이~

열기구 축제가 열렸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며 숨은 그림은 찾아보아요.

요건 그래도 가장 쉬운 난이도에요.

뒤 페이지로 갈수록 그림이 세밀하고 복잡해져서

"엄마~~ 숨은그림찾기 같이해요~" 라고

저를 부르더라구요.

 

 

 

도전해보세요!

합창대회가 열리고 있는 강당에 30개의 숨은 그림이 있데요.

하지만, 어떤 그림이 숨어 있는지는 알 수 없어요.


앞에 페이지들이 무얼 찾으면 되는지

그림이나 스티커로 미리 보여준데 반해

이번 페이지는 온전히 자신의 노력으로 찾아야 해요.

무엇이 숨어있는지는 찾아봐야 알 수 있어요. ㅋㅋ


요런 숨은그림찾기도 매력있는데요?

아이들 집중력 키우는데 최고겠어요^^

 

 

 

 

 

책에서 제시된 숨은그림찾기만 하는데 아니라

이번에는 내가 직접 숨은그림찾기를 만들어봐요.

안경이 그려진 밑그림 위에 아이가 그림을 그려서

숨은 그림찾기를 완성하는 거죠.

 

 

 

4살, 7살 딸들이 직접 숨은그림찾기를 그려보았어요.

열심히 숨긴다고 숨겼는데

엄마눈에는 왜 이리 잘 보이는 걸까요? ㅎㅎ

 

 

 

 

 

 

 

하이디와 지크.

사라진 퍼즐을 찾아라!


찾기 탐정 ‘하이디와 지크’는 하이디와 애완견 지크가

잃어버린 물건을 단서를 통해 찾아 주네요~~

아이들 또한 탐정이 되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이디와 지크는 완벽한 하나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리딸은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면서

몇번이나 다시 반복해서 읽었네요. ㅎㅎ

 

 

역시나 여기에서도 찾아야 할 물건이

영어스펠링까지 써 있어서

아이들에게 영어를 노출할 수 있어 좋았네요. ^^

 

300개의 숨은 그림과,  57개의 스티커가 있는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2 놀이터!

관찰력과 집중력을 키워주는

 

어린이날 책선물로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