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입체 만들기 2탄 : 어피치 - 어피치와 생일 파티 내가 만들자 캐릭터
이승석 전개도, 박미숙 그림 / 삼성출판사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200만부 베스트셀러인

삼성출판사 <내가 만들자> 시리즈와 '카카오프렌즈'의 특급 만남!!

떼고, 접고, 끼우면 완성!  ​

삼성출판사 <내가 만들자  카카오프렌즈>는

아이들 스스로 조작하고, 완성하며 성취감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책이에요!


사랑스러운 어피치와 생일파티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사랑스런 어피치가 핑크핑크한 표지~

내가만들자 - 카카오프렌즈는 책과 만들기제품의 세트 상품이에요!

  뒷면을 보면 구성품 소개와 만들기판으로 완성한 작품들 사진이 쨘쨘~~


스토리북 1권 + 만들기판 8장으로 구성된

내가만들자 - 카카오프렌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들은 물론, 대형 케이크와 생일상, 선물상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답니다

 

만들기를 하기 전에 스토리북을 먼저 읽어보았어용.

오늘은 새침한 네오의 생일~​

어피치는 네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었어요~~

 

​선물을 준비하지 못해 고민하는 어피치에게 프로도가 다가왔어요.

네오가 가장 좋아하는 게 뭔지 생각해보라고....

그리고 시작된 네오의 생일파티~~

어피치가 준비한 커다란 선물상자에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이야기책에는 이렇게 수 활동도 있어요.

생일케이크에 촛불과 과일등을 올리면서 수 세기도 하고

덧셈, 뺄셈의 개념도 익힐 수 있고요

 

케이크를 이용해 분수의 개념도 미리 접할 수 있었어요.

분수는 사실 초등 3학년 수학에 나오는 과정이지만

생활 속 사물로 자연스럽게

개념만 미리 알아보는 것도 참 좋은 거 같아요^^

 

 

아웅다웅 흐렸다 맑았다...

한시도 조용할 날 없는 삼공주네지만..

오늘 만큼은 하하 호호~ 웃음이 넘쳐요~


언니가 동생을 도와주고, 동생은 언니얘기에 귀를 기울이고..

캬하.. 보기 좋으다!!


삼공주에게 각자 만들고 싶은 것을 골라보라고 하고,

역활을 나누어주었어요....

 

라이언 덕후인 큰 애...

라인언 캐릭터 만들기와 생일케익 만들기를 전담하기로 했어요.


초등 4학년이라는 게 무색하리 만큼

<내가 만들자 - 카카오프렌즈>를 보고 행복해했답니다.


어피치와 생일파티 말고, 무지와 자동차놀이도 있다고 했더니

그거 사달래요.. ㅋㅋㅋㅋ

 

 

 

둘째는 선물상자와 캐릭터 전체를 맡았어요.


카카오프렌즈 중에 어피치를 가장 좋아하는데,

<내가 만들자 - 카카오프렌즈> 2종 가운데

어피치와 생일파티가 와서 더 없이 즐거워했답니다.


인형놀이, 이야기 만들어내기는 우주최고인 녀석이라

캐릭터가 많이 필요한데 딱 맞게 제 역활을 맡았네요.

막내는 생일파티 테이블을 만들기로 했어요.

 

 

떼고, 끼우고, 붙이다보니

어느덧 완성되어 그는 딸기케이크..

아직은 토핑없이 케익의 형태만 잡았지요.

연한 핑크빛 케이크만 봐도 딸기향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용? ㅎ

만들기판에서 떼어낸 캐릭터들을  머리완성, 몸 완성....

한참의 시간이 흐르고... 이제 하나하나 머리와 몸통을 끼워서

캐릭터의 모습으로 완성하고 있답니다.

 

쨔잔~~~

꺄악꺄악... 너무 이쁘당~~

<내가 만들자 - 카카오프렌즈> 어피치와 생일 파티가 완성되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앞줄... 라이언, 튜브, 어피치, 제이지,

뒷줄...  무지, 프로도, 네오

7명의 친구가 생일파티를 해요

 

파티테이블에 와인, 쥬스, 바비큐도 있고요

딸기 케이크에는 딸기와 생크림이 퐁퐁퐁~

정채진 자리는 없어요 .

아이가 원하는 자리에 마음대로 꾸밀 수 있어

놀 때마다 새롭고, 다양한 놀이가 가능해요

하나, 둘, 셋, 넷...

  카카오프렌즈를 나란히 눕혀놓고 수 세기도 해보고

생일 케이크에 초와 딸기 모형을 여기 끼웠다 저기 끼웠다...

누가 알려 주지 않아도, 신나게 놀 수 있는 훌륭한 놀이감이 되었네요!


카카오프렌즈와 내가만들자 시리즈의 특급만남!!

정말 칭찬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