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 장화 신은 고양이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김원주 그림, 꿈꾸는 연필 글 / 주니어단디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 공주들 신났지요?

책 선물을 하나씩 안겨줬거든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 된 책은 바로

<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 이랍니다 ^^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은

앞으로 계속 시리즈로 출간될 계획이라고 해요!


오늘 소개할 책은

- 장화신은 고양이 -

 

 

 

먼저 그린이와 글쓴이를 볼까요?


김원주 선생님이 삽화를 그리셨네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아이랑티비의

삽화 작업도 선생님께서 하셨다네요.


글쓴이는 "꿈꾸는 연필" 님..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는

인사말이 무척이나 인상적이네요.

 

받자마자 신나게 채색하는 아이들...


명작동화도 읽고, 동화 속 삽화를

내 손으로 직접 채색해보는 컬러링도 즐길 수 있어요.

 

큰애에게 그동안 했던 컬러링과의 차이점을 묻자,

지나치게 세세하고 조밀한 기존의 컬러링과 다르게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컬러링북이라고 답하네요.


빙고!!!

이 책... 한번 구석구석 살펴보아요~~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은

책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컬러링"에

촛점을 맞춘 책이에요.


해서, 원작을 전하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중요한 내용 위주로 정리했답니다.

 

 

컬러링북이 일명 힐링북으로 불리면서 인기라지만

아이들에게는 줄 수 없어 아쉬웠는데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은

그런 엄마의 마음을 잘 헤아렸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그림들이 마음에 들어요.

어린이를 위한 컬러링북은 이래야죠~ ^^


명작동화 속 삽화를 채색하면서

동화내용을 다시 한 번 떠올려보았어요.

내가 직접 채색까지 한 동화라면

더욱 의미깊게 기억될 거 같아요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리링북

- 장화신은 고양이 - 편은

초 3, 큰애가 특히나 열심히 색칠했어요.

서정적인 그림이 많아서

큰 애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스스로 읽고 그리는 명작 컬러링북...

나만의 색을 입힌,

나만의 명작 동화책을 만드는 특별한 추억!!


책의 첫 머리에

글쓴이 '꿈꾸는 연필' 님의 말을 되새겨봅니다.


"책을 읽는 아이들이 모두 밝은 웃음소리로 보답해 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