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 중등 수학 1-1 (2024년용) 중등 만렙 수학 (2024년)
김성범.강순우 지음 / 비상교육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올라가기 전에 중등수학 예습하려고 고른 교재에요. 

만렙중등수학이 유형서로 좋더라구요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기본개념을 한 번 잡고 시작하기 좋았어요

또한 내신에 자주 출제되는 시험문제 유형들이 많아서 

실제로 중등시험 대비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요. 





유형학습서라 다양한 유형을 수록하고 있는데요 

각 유형마다 대표문제가 있고, 거기서 난이도가 올라가는 문제들이 있어서 

하나의 개념에서 유형 심화까지 고르게 접해볼 수 있었어요. 

틀린 문제가 나오면, 해당 유형의 개념을 다지기 한 후 다시 풀이에 도전해보는 방법으로 학습했고요





유형학습 뒤에 pick 점검하기 문제가 있는데 이 부분에서 아이가 실수가 나오곤 했어요. 

이제까지 풀었던 문제들을 총점검해볼 수 있는 페이지라 

다음 단원으로 학습 진행해도 될지, 아니면 다시 한 번 개념과 유형을 잡고 가면 좋을지 

점검해볼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겨울방학 동안 신학기 예습하기에 좋은 교재였어요. 



비상교육에서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