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매씽 중학 수학 1-1 (2024년용) - 유형북+워크북, 내신을 위한 강력한 한 권! 중등 수매씽 수학 (2024년)
우희정 외 지음 / 동아출판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비중 수학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우리딸은 아직 초등수학 학습을 진행중이지만

중등수학이 어떤 것인지 경험하기 위해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초등과는 수준차이가 확~ 난다는 중등수학 .

무엇을 배우고,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 ....

동아출판 수매씽으로 꼼꼼히 학습해볼 수 있어

아이에게도 공부자극이 되고 있답니다.

 

전국 1,000개 중학교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수매씽!

테마별 유형으로 문제를 세분화하고,

각 유형별 전략과 대표 문제를 제시하고 있어요.

제곱인 수 만들기, 소인수 구하기, 소수와 합성수의 성질 등등

각 유형별로 개념을 다시 한 번 짚어주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유형에 따른 각기 다른 난이도의 문제를 풀면서

유형별 풀이 방법을 차근 차근 배울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머릿말이 달린 문제들도 있는데요.

빈출유형, 서술형, 신유형 등 별도의 표기가 달린 문제들이 있더군요.

 

특히나 신경향 실전 문제를 분석하여 실은

신유형들도 풀어볼 수 있어 유익했어요.

 

유형북 학습후에 워크북으로 복습할 수 있어서

완전히 내 것이 되도록 소화해봅니다.

 

워크북은 한 번 더 핵심 유형 - 유형모아 - 중단원 마무리로

크게 구성이 되어 있고요.

본책인 유형북과 비교해보면 문제 유형이 반복되는 쌍둥이 문제임을 알 수 있었어요.

 

예비중 수학공부 , 수매씽으로 중학 수학 첫 발을 떼보았어요.

146 유형 1897 문항을 모두 소화하고 나면

중학수학 완전히 내 것이 될 것이라 기대해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