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기본+응용 초등 수학 5-1 (2024년용) - 한 권으로 기본부터 응용까지 꽉 잡는 실력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수학문제집 수학리더 기본응용 5-1

우리딸은 신학기 대비로 학습중이랍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교과 중에서 수학이 늘 골치죠.

그 중에서 수학은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넘사벽인 경우가 많은데요.

한 권으로 기본부터 응용까지 꽉 잡는 실력서라 하니 믿고 고고~

 

 

 

 

우선 개념익히기를 해 보았어요.

문제집 표지에 있는 큐알 코드로 접속해서

개념영상을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이해를 돕네요.

 

핵심 개념이 굵직한 글씨와 색이 들어가 있어 시각적으로 주목도가 있네요.

쉽게 이해하면서, 기본 문제 풀이를 해 보았어요.

 

두번째로는 기본 다지기를 했어요.

 

앞서 개념을 이해하는데 충실했다면, 이번에는 기본 문제로

개념을 탄탄하게 다져볼 수 있네요.

 

3단계는 응용력 올리기에요.

 

주요 개념들을 대표 문제로 하는데요.

특히나 문제 풀이 과정을 이끌어주는 형태라

서술형 , 문장제 수학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복습책도 살짝 살펴볼게요.

응용력 강화문제, 단원별 실력평가, 각 단원 성취도 평가를 담고 있어요

 

수학도 복습이 중요하잖아요?

복습책 활용으로 각 단원별로 알차게 풀어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