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튜터 Reading Tutor 기본 - 고등 독해의 절대 자신감, 개정판 고등 리딩튜터
NE능률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NE능률(참고서)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1 우리딸이 공부한 리딩튜터 기본.

아이 교육에 관심이 많다보니

제가 가입한 인터넷 카페도 죄다 교육관련인데요.

엄마표 영어 십년 이상 하신 고수맘들이

리딩튜터 교재들 추천해줘서 풀고 있는 중이랍니다.

울 아이가 영어독해 교재는 꾸준히 하고 있는데

리딩튜터를 사람들이 왜 추천하는지 알겠다고 하네요.

일단 지문이 참 재밌데요!

흥미진진하달까?

읽으면서 오~~~ 그래? 하면서

알게 되는 사실들이 많아서 읽기자료가 매력적이라 평하네요.

리딩튜터 기본 하면서 얻은 수확 중 하나는

고등독해 수준에 필요한 어휘력과 동시에

잡학다식한 상식을 얻게 되었다는 점이지요.

한때 유행했던 알쓸신잡이라는 말처럼

리딩튜터를 읽고나면 다방면의 다양한 정보와 배경지식이 쌓여요.

요즘 수능영어 역시 다방면의 배경지식이 있어야 수월하게 풀 수 있는 만큼

이런 독해연습이 분명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