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필 문학 독해 1 - 초등 5~6학년, 예비 중등 초등 고학년 필수(초고필)
문동열, 이석호, 송인우 지음 / 동아출판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어독해 초고필

정말 유명해서 다들 아시죠?

 

초등고학년필수 .... 일명 초고필로 통하는 국어독해교재

 

지금은 중학생이 된 우리 큰애 초등때 처음 만난 교재인데

우리딸이 이거 정말 잘 만들었다고 극찬했던게 지금도 기억이 나네요.

우리 둘째도 고학년 되면 꼭 만나야지 했던 교재라 더욱 반갑.

 

오랜만에 봤더니 더더더 좋게 바뀌었더라구요!!

 

 

 

 

 

제가 초고필을 2년만에 다시 본 건데

이렇게 좋아졌어요!!!

 

단원 첫 머리부터 감동이 쏴~~~~

 

단원 시작부분에서는

갈래별 수록 작품을 서명하는데요.

 

지문에서 다루는 문학작품 별로 짧은 소개와 함께

귀여운 일러스트로 이미지 요약까지 와우~~~

하루치 학습 분량은 2장.

지문 하나당 2페이지의 문제를 풀고,

어휘학습까지 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지문 바로 옆에는 지문 속 어휘를 정리해 놓았는데

한자어는 한자를 병기해서 뜻과 음을 표기했고요.

 

문제풀이동영상도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

 

아이들이 문학독해도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은데

혼자 공부하더라도 강의동영상을 참고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게 맥을 짚으며 갈 수 있겠어요.

 

 

학습 마무리에는 어휘력 완성 페이지가 있어요.

낱말관계, 관용표현, 낱말이해 등등

지문 속 어휘를 확장하는 문제유형이 많더라구요.

무료스마트러닝이 있어

작품 분석은 물론 문제풀이 강의까지 볼 수 있어 유용했어요.

 

혼공의 시대!

초고필과 함께라면 어려운 국어독해도

술술 잘할 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