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토리 초등 영어 듣기 평가 모의고사 4-1 (2024년용) 초등 자이 영어 듣기 평가 (2024년)
이도연 외 지음 / 수경출판사(학습)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고등 교재로 유명한 자이스토리가

초등교재라인도 있네요?

반가운 마음에 꼼꼼히 살펴보다

마음에 드는 교재가 있어서 딸내미에게 보여줬답니다.

"영어듣기평가가 뭐에요?"

우리딸이 교재를 본 첫 반응 ㅎㅎ

그러면서 강한 호기심을 보이며

연필과 지우개를 척척 가져와서

풀어보았답니다^^



듣기평가 필수 유형 모의고사 10회가 담겨 있고요,

어려운 발음들을 훈련하는 발음체크 + 받아쓰기가 특징!

통문장으로 연습할 수 있는 긴 문장 받아쓰기를 하면서

초등 영어교과서에 자주 나오는 영어표현을 연습할 수 있어요. 모의고사 1회당 20문제가 있어요.

중요한 듣기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교과서 의사소통 표현 문제 뿐 아니라

학교 듣기 공부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페이지 상단에 QR이 있어요.

앱을 실행하면 원어민 발음으로 듣기평가 불러줍니다.

초등 4학년 과정이라 그런지

굉장히 천천히 불러주시더라구요. ㅎㅎ


어려운 발음 현상을 훈련하는

발음 체크와 받아쓰기가 특징!!

발음현상체크라는 코너를 보면

연음, 동화, 묵음, 탈락 등 헷갈리기 쉬운

발음 현상을 설명하며

영어의 발음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어려운 발음 팁도 잘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통문장으로 받아쓰기도 연습해 보았어요.

긴 문장 받아쓰기 인데요.

문장을 하나씩 받아쓰는 연습을 할 수 있는데

문장 쓰기와 듣기 공부를 한꺼번에 할 수 있어 유익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