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초등 독해 1일 1독해 사회탐구 1권 1일 1독해 사회탐구 시리즈 1
구름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20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공부는 습관들이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죠?

공부해라, 공부해라~~

엄마 잔소리가 통하는 것도 저학년까지...

결국은 스스로 공부하는 힘,

자기주도학습으로 가야 할 텐데요.

그래서 초등문제집을 고를 때는

스스로 학습계획대로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좋더라구요.




메가스터디 1일1독해는

하루 한 장, 하루 15분 학습하도록 설계된

초등독해문제집이에요.

엄마가 굳이 어디까지 공부하라 접어주고,

날짜 적어줄 필요가 없다는 ㅎㅎ

하루 한장만 하면 4주면 교재 한 권을 끝낼 수 있어

아이도 학습부담이 없어서 좋아하는 초등독해문제집 ...



1일1독해 사회탐구는

초등사회 교과 주제를 담고 있어요.

가족의 모습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옛날과 오늘날의 결혼 풍경 ..

다문화 가족이란 무엇일까요? 등등...

페이지마다 지문이 많이 길지는 않고,

지문마다 내용의 이해를 돕는 그림이나 사진 등의 자료가 있어요.





페이지 하단에는 용어풀이가 있는데,

규모, 제도, 허례허식, 방위, 인문 환경 등등

초등 사회교과에서 다루는

중요 어휘들을 잘 풀이해 두었네요.


앞 단원에서는 가족에 대한 주제였다면

이번 단원에서는 지도를 주제로 한 글감을 만나보았어요

실제로 초등3학년 1학기 사회교과에서도

지도에 관한 부분을 다루고 있기에

복습이 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어려워하거나 지루해할 수 있는 사회교과를

독해 글감을 통해 재밌는 읽기 활동과

이해활동이 있어 유익했어요.






앞 단원에서는 가족에 대한 주제였다면

이번 단원에서는 지도를 주제로 한 글감을 만나보았어요

실제로 초등3학년 1학기 사회교과에서도

지도에 관한 부분을 다루고 있기에

복습이 되었답니다...

아이들이 어려워하거나 지루해할 수 있는 사회교과를

독해 글감을 통해 재밌는 읽기 활동과

이해활동이 있어 유익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