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우공비 일일사회 3-1 + 우공비 일일과학 3-1 - 전2권 우공비 일일과학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유명한 일일공부 시리즈!

작년에는 일일독해로 독해실력 쭉~ 올렸는데

 

일일어휘, 일일사회, 일일과학 올해는

요렇게 일일공부 풀 세트로 준비했답니다. ㅎㅎ

 

 

장점이 참 많은데요!!

 

하루 4쪽 학습으로 30일이면 학습을 마칠 수 있는 것도 큰 매력이에요.

 

"엄마~ 나 오늘 어디까지 풀어?"

이런 소리 할 필요없이,

아이가 스스로 매일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

 

 

 

우리 아이가 가장 재밌게 학습한 우공비 일일사회 3-1

 

사회교과를 처음 접하게 될 3학년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사회에서 어떤 것을 배우는지

필수개념을 모두 담고 있어 예습에 도움 많이 되었어요!

 

학습한 후에는 학습날짜를 목차에 다 적어 두었어요.

우공비 카페에서 진행한 학습단에 참여한 덕을 톡톡히 봤고요. ^^

 

1월부터 학습시작해서 일주일에 3일씩 공부하다 보니

2월말로 완북에 성공했답니다.

 

 

초등사회 개념도 방대하고,

배우는 내용도 다양한데요.

 

아이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실제 사진자료가 풍선한 것도 참 좋더라구요.

 

또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말풍선 속에 중요한 사회개념을 담아두어서

읽기만 해도 사회개념이 자연스럽게 이해가 되었어요

 

 

초등 3학년에 새롭게 만나는 교과 중에는 과학도 있지요

많은 초등학생들이 과학자를 꿈꾸다가도

중고등 가면 과포자로 빠지게 될 정도로 과학교과는 만만치 않답니다.

 

그래서 과학을 처음 만나는 초등단계가 참 중요해요!!

 

학기 중에 본격적으로 과학교과를 배우기 전에

일일과학으로 초등3학년 과학을 알아보기로 했답니다

 

과학공부는 어렵고 지루하다고?

천만의 말씀!!!

 

다양한 자료를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살펴보면서 개념을 다지고

보는 개념, 개념 정리, 문제학인의

3단계 학습으로

하루 4쪽, 30일 학습이면 완북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과학용어를 별도의 코너를 통해

따로 정리해놓으니

아이가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어요.

 

우리딸이 제일 재밌게 풀었던

배추흰나비관련 학습들...

 

애벌레부터 날개가 있는 어른벌레가 나오는 날개돋이 과정을

생생한 사진으로 변화의 모습을 담아 두어서

아이가 나비변화 관찰하는게 참 재밌었다고 해요.

 

과학에 대한 첫 인상을 잘 심어준 교재라 엄마 입장에서는 고마운 문제집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