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이의 일상 커플 사이에 : 연애 문답
빵빵이의 일상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했습니다.


빵빵이와 옥지가 그려진 표지에 커플 사이 연애 문답이라는 콘셉트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게다가 일부 내용은 19세 미만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설명이 불을 지폈다. 대체 어떤 책일지 궁금했다.


책은 두 권으로 분권되어 있다. 각 권은 표지와 본문 모두 동일하게 제작되어 있다. 커플 사이 연애 문답이라는 기획에 맞춰 둘이서 사이좋게 한 권씩 나눠 보아야 하는 것이다. 각 권은 60 페이지가 조금 넘는 분량으로 만들어져 있어 가볍게 슬슬 넘겨보기 좋다. 부담 없이 재미 삼아 보기 좋은 것이다.


본문은 상대방의 성격과 행동 등을 포괄한 성향을 파악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각자 본문에 제시된 질문에 솔직하게 답을 한 후, 상대방과 책을 바꿔서 상대가 작성한 답을 보며 자신과의 차이를 짚어보거나, 미처 파악하지 못했던 상대의 특성을 인지할 수 있다. 물론 만나가면서 파악하는 것이 보통의 일이겠으나, 재미삼아 심심풀이 땅콩으로서 또는 급격한 밀착 관계 형성을 위해 활용하는 것도 좋겠다.


19세 미만에게 적합하지 않은 일부 내용은 책장을 넘겨보면서 확실히 눈에 들어왔다. 매우 흥미로운 질문과 답 선택지가 아닐 수 없었다. 궁금한 독자는 “빵빵이의 일상 커플 사이에 연애 문답”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빵빵이의 일상을 좋아했던 와중에 관계를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연인과의 돈독한 관계를 도모하고 싶었던 독자라면 학산문화사에서 나온 “빵빵이의 일상 커플 사이에 연애 문답”을 참고할 것을 추천한다. 재미난 독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