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고은정(별나라) 지음 / 심통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일상을 다독이는 따듯한 감성 노트


수채느낌이 나는 그림의 별나라의 감성 일러스트 컬러링북.

표지 그림을 보면 내가 좋아하는 수채화 그림이 ^ 동화속 이야기를 들려줄거 같은 그림과 상상속 신비한 물감빛과 편안함을 주는 색상조합 역시 너무나도 마음에 든다.

책표지뿐만 아니라 내맘을 사로잡은 것들은 많은데 동화책을 선물받은 것처럼 책이 너무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다. 
더구나 두꺼운종이에 표지에도 알 수 있듯이 수채화&색연필 공용으로 채색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책을 펼치고 한장씩 넘길때마다 손에 와닿는 종이의 느낌이 너무 좋다. 어떤종이를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물칠이 잘 될듯 한 느낌을 받았다.


'혼자서만 하던 상상이 어느새 그림책이 되어 꿈이 현실이 되었고, 
이 책을 펼쳐 든 당신이 있어 저의 현실은 마법이 되었습니다.' ​

별나라 작가님은 그림뿐만 아니라 말씀도 참 예쁘게 하시네요~ 


작가님의 글을 보며 행복해지는 그림들을 만나 볼까요~

작가님이 사용한 재료들과 채색전 워밍업 할 수 있는 페이지들이 나오며 (종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한다)

작가님에게 자주했던 궁금한 질문들에 대한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는 페이지도 나온다.
작가님의 채색노하우도 알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다.

이제는 동화같은 신비한 상상의 나라로 떠나보장.

채색이 되어 있는 그림과 채색을 할 수 있는 도안이 있어서 색상 선택에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다. 

그래서 채색을 참고해서 할 수 있는 그림이 있으면 참 좋은거 같다. 작가님의 예쁜그림도 감상할 수 있으며 작가님의 그림을 따라 채색 할 수 있어서!!

완성된 그림이 있으면 채색할때 너무 머리 아프게  어려워 하지 않아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 

스케치도안을 보면 스케치를 한 사람의 채색은 어떻게 완성을 하였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는데 컬러링북에 들어있는 도안들에 완성그림을 첨부하는건 참 좋은거 같다. 많은걸 배울수 있고 참고하며 할 수 있어서 좋고 작가의 채색에 많은걸 느낄 수 있기에 ~

스케치만 되어 있고 채색이 완성된 그림이 없는 도안은 조금 아쉽다. 이그림의 완성된 그림은 상상만 하기엔 눈으로 직접 보며 느끼는것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ㅡ 혼자드는생각중

작지 않은 완성 그림이라서 더 좋은거 같다. 수채화느낌을 마음껏 느낄수 있어서~

다음페이지를 넘기면 2장의 스케치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수채화로, 하나는 색연필로~ 어떤 다른 다양한 채색도구를 이용해 다른느낌의 그림을 채색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다.
더구나 점선이 있어서 잘라서 보관이 가능하고, 완성한 그림은 잘라서 액자나 인테리어장식으로 사용하여도 좋을거 같다.
스케치 뒷장에는 예쁜 편지지로 되어 있어서 나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참 여러모로 구성이 참 좋은듯! 너무 칭찬해~
내가 가지고 있는 컬북 중 구성이 너무 좋은 책이라 생각이 든다. 


책의 구성을 이야기 했으니 이제는 정말 동화속으로~ 예쁜그림들을 만나보장.

비오는 날을 좋아해

편지를 좋아해

마법을 좋아해

동화책을 좋아해

꿈을 좋아해

달빛을 좋아해


동화속 이야기가 끝나고 책을 덮었는데 끝 이야기도 너무 예쁘잖아
끝까지 예쁜!! 

내가 컬러링한 그림은
물감을 좋아해~ 책의 표지그림
물감을 좋아해

새하얀 팔레트에 새 물감을 짜 넣을 때도, 예쁜 색들을 색칠할 때도 마음은 언제나 설레고 행복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색을 칠할 때는 두말 할 필요도 없지요.
여러분도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인생 컬러'가 있으신가요?​

당연 나는 파랑. 너므너므 좋아한다.
파란하늘 푸른바다 파랑파랑파랑은 사랑
내 피부에도 파랑이 잘어울려서 더 좋아하는듯


작가님의 색상도 너무나 예쁜데 인생컬러 는 파랑이라서 파랑파랑하게 색칠해 보았다.
그림을 보자 눈오는풍경이 확 떠올라서 파랑파랑을 마음껏 사용해 보았네.

과정사진도 찍어보았다~

<완성> /수채물감/

하얀눈을 뿌려주는 물감과
밤하늘 물감
으로 눈내리는 풍경

야옹 하양 고양이


앞에서 책자랑을 너무 해서 이젠 종이자랑을 좀 해볼까 한다.

컬러링북 중 집에 있는 수채화컬러링북 숲물행 종이를 너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똑같이 이 책종이 역시 더 좋다. 내가 느끼기엔 더 좋은듯.
색연필사용은 하지 않았지만 물감으로 물칠했을때 종이가 물을 잘 견딘다.
수채화종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수채종이처럼 조금 느긋하게 색을 올려도 괜찮고 실수했을때 물로 지워지며 번졌을때 휴지로 눌려주면 닦아지고 많은물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잘 울지 않을거 같다. 그리고 물칠이 말랐을때 더 자연스럽게 표현이 되고 얼룩이 잘 생기지 않아서 좋다.

종이는 정말 괜찮다!! 컬러링북 중 최고인듯
이건 수채종이일까? 잘 모르겠다. 내가 사용해 본 수채종이느낌과 다르기에
솔직히 책 구성이며 작가님 동화그림은 당연 내맘에 속 드는건 당근! 
동화속 이야기를 들려줄거 같은 그림과 상상속 신비한 색상으로 마법을 거는 그림을 
알게되어 그 그림을 그린 작가님도 알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 


파란하늘이 떠올라서 골랐던 다음 도안~
꿈을 좋아해~
물감으로 물들임~ 진행중


#책#별나라의감성일러스트컬러링북#심통#고은정#별나라#수채화#수채화컬러링북#물감#취미#색연필#컬러링북#컬러링#coloringbook#coloring#waterblog#watercolorpainting#파랑#파란하늘#눈오는풍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