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코드 - 스트레스와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40일 내면 강화 프로그램
알렉산더 로이드 지음, 신예경 옮김, 이정목 감수 / 알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러브 코드


스트레스와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40일 내면 강화 프로그램


책 표지 색상에 반해서 읽어보고 싶은 책이였다. 
표지 색상만큼이나 제목도 내용도 사랑을 기반으로 한 자기계발서이기도 하다. 
저자는 10여 년간 우울증을 앓고 있던 아내를 치료하기 위해 전 세계를 헤매며 연구했다고 한다. 2001년 연구가 결실을 맺어 모든 신체적, 정신적, 인간관계의 문제를 근원적으로 치유할 수 있는 러브코드를 발견하고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러드코드가 어떤 것인지 궁금해진다.

PART 1. 러브 코드 시작하기
PART 2. 러브 코드 실행하기

우리가 생각하는 성공의 최종 목표는 무엇이며, 자신이 원하는 것 한가지에 대해 알아본다. 그리고 러브 코드가 효과를 발휘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들에 대해 알아본다.
그런 다음, 자신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러브 코드를 실현하는 방법을 배워 본다. 러브코드를 실천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배우고 갖추어지면 지금까지 배운 것들을 기반으로 당신이 성공을 창조하고 성취하기 위한 40일의 단계별 과정을 알아본다.

저자는 우리의 의식과 신체를 건강하게 회복해서 진정한 성공을 이루는 삶을 살아갈 것을 주장한다.

저자는 알라딘과 마술램프 이야기 속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데리고 와 주인님의 소원 하나를 이루어드리겠다고 한다. 한가지 덧붙이면 평생토록 다시는 소원을 빌수 없다는 거와 10초 안에 소원을 말하지 않으면 기회가 사라지는것이다. 이 질문에 답을 마음속으로 말했다. 10초라는 짧은 시간에 10초가 지나면 사라진다는 말에 뒷 추가적인 말들로 나의 답이 정해졌다. 질문에 나의 대답은 보아하니 오답. 맞다 맞는말이다. 추가적인 부분에서 오답을 말 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나처럼 오답을 말했던 사람들은 정답을 찾으면 된다. 2가지의 질문들의 도움으로 정답을 찾기 바라며.
무언가 하겠다는 내적목표를 세우지 않는 이상 우리는 어떤 것도 실행하지 못한다. 

스트레스 목표가 아닌 성공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고 한다. 어떤 성공 목표를 세웠는지 판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불안, 분노, 초초함, 좌절 등 이 비슷한 감정을 느꼈다면 스트레스 목표를 설정했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목표를 세우고 실행하기 까지는 할수 있을까 하는 불안과 실패하면 어떻하지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내가 정한 목표가 스트레스 목표였다는 것일까. 실패할까 무서운 마음을 없애고 싶다. 
이런 나의 마음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믿는다.

성공의 최종 목표는 진실과 사랑을 기반으로 해야 하고 100퍼센트 통제될 수 있어야 하며, 그래서 거의 현제에 실행가능해야 하는 것이다. 

저자는 근원적 문제들을 치유하고 새로운 성공 프로그래밍을 인간 하드 드라이브에 심고 나서, 평생토록 놀라운 성공을 경험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모두 알려주기 위해서란다. 

저자는 세 가지 방법을 설명해준다. 에너지 의학, 리프로그래밍, 마음스크린 방법을 활용하는 기법을 알려준다. 그리고 한 번에 세 가지 방법을 모두 활용하는 기법도 알려준다. 하나씩 따라 사용해 보다보면 자신에게 익숙해질것이다. 

책 속에는 성공 문제 탐지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알려준다. 성공 문제 탐지법은 10분이 소요되며 영적인 마음의 문제들을 진단해준다. 테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앞에서 알려준 세 가지 방법을 이용해 디프로그램하고 리프로그램해야 할 잠재의식적 문제를 진단하고 진행 상태를 추적할 수 있다고 한다.

러브 코드 40일 성공 청사진이 당신을 위한 최고의 길이라고 믿는다면 러브 코드는 당신이 마음에 그려온 성공을 달성하는데 최고의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이 과정을 완료하고 긍정적인 효과들을 진심으로 실행하고 나서 러브 코드가 당신이 모든 문제의 성공열쇠라는 확신이 든다면 당신의 경험을 공유해 달라고 저자는 말한다. 

우리를 괴롭히는 문제의 해독제는 사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