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색칠해 보라냥 색칠해 보라냥
Grace J(정하나) 지음 / 별글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컬러링북 😺또 색칠해 보라냥😽

☆또 색칠해 보라냥 
(색칠북,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의 유쾌한 하루하루)
☆저자 : Grace J(정하나)
☆출판: 별글

소개해 드릴 책은 컬러링두 좋아하구 고양이둥 좋아하구 제가 너무 좋아할 거 같은 컬러링북 이예요~
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고양이들의 두 번째 컬러링북 또 색칠해 보라냥 이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1탄 색칠해 보라냥도 넘 사랑스런 냥이들이 나왔는데 이번엔 호랑이 랑이님도 나오네요~ 




저자소개
태어나서 25년 동안 고양이가 무섭고 싫어서 피해 다녔다. 그러던 어느 날, 봄이 찾아오듯
아기 고양이 ‘마오’와 ‘미오’를 만났다. 
지금은 5년차 고양이 집사로 살고 있으며 마오, 미오를 통해 얻는 따듯한 행복과 소소한 즐거움들을 자신의 그림 속에 담고 있다.

책 표지부터  호찌삼촌과 일곱 냥이들이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줄지 넘 기대되어요~


"똑똑똑"
호찌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집에 빈가운 손님이 찾아와 문을 두드려요.
여러분도 이곳에 놀러올래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닮은 공간,
여러빛깔 색으로 채울 수 있는
고양이들의 두 번째 공간에 어서 어세요.
포근한 호랑이 호찌 삼촌과 귀여운 일곱 고양이들이 언제든지 반갑게 맞아 줄 거예요!




책소개
‘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이 있는 마을!
고양이들의 두 번째 마을에 놀러 오지 않을래요?

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이 살고 있는 고양이들의 두 번째 공간 『또 색칠해 보라냥』이 드디어 출간되었다. 다양한 공간에서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고양이들이 등장했던 전작 『색칠해 보라냥』은 출간 즉시 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랐으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당시 후속작에 대한 독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는데, 1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그 관심에 응답할 수 있게 되었다. 

두 번째 컬러링북 『또 색칠해 보라냥』에서는 그동안 GRACE J(정하나)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재해 3만 팔로워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캐릭터 ‘호찌 삼촌’까지 등장해 공간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인스타그램 연재를 통해 공개된 작품도 일부 포함되어 있지만 대부분 미공개된 새로운 그림들로, 호찌 삼촌의 팬들도 전작 컬러링북을 좋아했던 독자들도 더 다채롭고 풍성하게 구성된 이 책의 매력에 빠질 것이다. 

호찌 삼촌과 일곱 고양이들의 소중한 일상을 엿보며 구석구석 숨어 있는 이야기를 자신만의 색깔로 칠하다 보면, 그 공간에서 함께 뛰어놀고 있는 ‘나’를 편안하게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책 역시 처음부터 순서대로 따라 가도 좋고, 마음을 끄는 특별한 장소를 먼저 방문해도 좋다. 색연필, 물감, 사인펜, 파스텔 등 원하는 채색 도구로 매 페이지마다 나만의 특별한 호찌 삼촌과 냥이 들을 만나보면 어떨까.

제가 컬러링한 그림은
박스안에서 즐거운 놀이를 하는 호찌삼촌과 일곱냥이들이예요~ 냥이들이 박스를 너무 좋아하지요~ 저희 고양이두 예쁜집은 여러개이지만 택배박스를 풀면 언제 와서는 들어가려구 해요~ 특히 과일박스를 너무 좋아해^
이 그림을 물감으로 물들여 보았어요~


완성!!
진행중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
그림이 넘  귀여워서 색칠하는 내내 넘 재미있었어요~ 호랑이를 좀 사실적으로 표현해 보려 눈부터 시작했는데 호랑이얼굴이 작아서^ 잘 표현해 보고 싶었지만 아쉽네요^ 
핑크박스를 빈티지하게 표현하다가 핑크박스가  더러워졌어요^^ 


다음엔 어떤 호찌삼촌과 냥이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신 별금출판사 너무 고맙습니당~
서평이벤트 기회를 주신 링링카페에두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