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역전의 기술 - 자녀의 합격을 위한 수능기도
김성일 지음 / 원북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울 큰공주가 지금 외고에서 열심히 공부중이랍니다.

헌데 많이 힘들어하네요.. 들어갈때도 다들 잘하는 아이들만

올꺼라 생각하고 간거지만 막상 들어가서 부딪히니 더 힘이든가봐요..

나름 이것저것 고민도 해보고 앞으로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하는지도 많이

고민을 하는데 역시 답은 수능밖에 없는듯하더라구요..

특목고에서 내신으로 수시를 간다는건 어렵다는게 결론이더군요..

헌데 수능을 어떻게 잡아야할지가 고민이었는데 마침 이책을

알게되어서 읽게 되었는데 제가 먼저 읽었어요..

헌데 정말이지 딱 맞는 말이더군요..

무심코 지나간생각들이 나의 개선을 방해했다는걸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많은 말들에 공감을 가면서 읽고 있을즈음

울 큰애가 중간고사를 쳤는데 답을 쓴후 고친문제가 다 틀렸다는 말을 하면서

아쉬워하더라구요..

책내용중에 그말이 있었거든요.. 그건 정말 네가 아는문제가 아니여서 그런거라며..

그건 틀렸다고 생각하고 확실하게 다시 공부해야하는 부분이라며 얘기해주었어요..

그러면서 이책을 주고 읽어보라며 다 여기서 한말이라며 주었답니다.

지금은 시험이 끝나고 다른 행사때문에 바쁘다며 틈틈히 읽어본다고 하네요..

사실 저도 공무원 시험준비중인데 이책은 수능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듯 싶어요..

공부하는 사람은 한번쯤은 봐야할 책 인듯 싶어요..

저도 문제를 풀고 공부를 하는데 기출을 우습게 안건 아니지만 기출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여기서는 기출이 아주 중요하다고하네요..

얼마남지 않은 공무원 시험 기출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한번 공부해보렵니다.

이책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어서 뿌듯하고 기쁘고 감사하네요..

제공받은 도서로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