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Shake Level 2 Pack (Story Book 16권 + Workbook 16권 + CD 16장) Story Shake 31
Walker Books 편집부 지음 / Walker Books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요즘 엄마표 영어를 하느라 여러권의 책을 읽고 있답니다.

집에 있는 책으로 한다고 하다보니 생각보다 울 아이에게는 부담이 되었던 모양이

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요즈음은 영어하자고 하면 싫어라한답니다. 그러다가 울아이의 수준에 맞는 책인듯 싶어

이렇게 신청했답니다.

책이 오자마자 한번 힐끗 보더니 영어로 적혀있어서인지 그림만 보더니 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인가 싶어 그냥 강요하지 않고 있다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음악을 틀어주었어요..

처음부터 신나는 음악이 나오니 이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책을 보여주며 이거라며 하니 그림을 한번 더 보더니 그냥 음악을 들으면서 준비를 하더라구요..

저도 아무렇지도 않은듯 그냥 제할일을 했어요..

그러기를 이틀째..

울아이가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따라하더라구요..

조금 놀랐지만 그냥 웃으면서 저도 흥얼거렸죠.. 그렇게 오전을 보내고 저녁에 슬쩍 책을 보여주었더니

이번에는 영어책을 같이 읽자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기쁠수가 없어요...이렇게 엄마표영어는 끝이나는가 싶어 걱정했는데 울아들이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ㅋㅋ

그전에 약간 했던 버릇이 있어서인지 손가락으로 짚어가며 열심히 따라하네요..

아직은 힘들어 하는 부분도 있기도 하지만 이렇게 신나는 챈트와함께 있으니 울아들도

좋아라하더라구요..

 


울아들이 직접 손으로 찢어서 카드놀이고 하도 워크북도 해보았어요..

요즈음 미술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잇는 울아들은 워크북을 보자마자 색칠부터 하고 싶어라하네요..

이렇게 영어에 흥미를 잃어가고 잇는 울아들에게 이렇게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될수잇어서 넘 고맙고 좋네요..

강요가 아닌 아이의 흥미를 유발할수있는 책을 찾아 열심히 엄마표영어를 해야겠어요..

이번에 많은 걸 깨닭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