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움직이는 걸까? - 한 권으로 똑똑해지는 과학지식 백과
리즈 마일즈 지음, 김은영 옮김, 김태우 감수 / 라이카미(부즈펌) / 2011년 8월
평점 :
절판


사실 이 책을 받기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좋은책일줄은 몰랐어요..
이책은 울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꽤나 관심있게 볼수있는
책이더군요..
저도 이렇게 어른이되어 우리인체에 대해 많이 배우고 설명도
들었지만 이렇게 그림으로 세세하게 보니 다시금 아하~!하는 생각에
울 아이들에게 좀더 자세히 알려줄수있겠다 싶더군요..
대충어떤 역할을 하겠구나 하는정도이지 이렇게 자세히 알지는 못했거든요..
헌데 어찌보면 이책을 보면서 아이들은 무서워하지 않을까하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인체의 신비라는 체험을 하러갔다가 운 아이도 있다는 얘길 들었거든요..
 
 

그래서 일단은 울 아들한테 먼저 보여주었어요..
 울아들 넘 좋아라하네요..하나하나 물으면서 자세히 보더라구요..
아직 한글을 몰라서 그림만 보는 입장이라 제가 옆에서 설명하는라
조금은 고생했습니다..ㅋㅋ
또한 자기가 좋아하는 공룡의 몸속을 보더니 더 신기하고 재밌어하더군요..
울 아들이 물을땐 조금 쉬운말로 해석해주곤 했어요..
 

 

 울아들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도 책위에서 가지고 놀구요..

쇼파에서 잠이들었는데 책을 안고 잠이 들었어요..

이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그닥 이렇게 좋아한책이 별로 없었던 지라...^~^

아직 한꺼번에 다 보진 못했구요..책을 넘겨서 딱 펼쳐지는 부분을

보면 그 부분먼저 설명을 해주고 그림을 보곤해요..

제가 바쁘면 혼자서 그림만보며 상상하곤하네요..ㅋㅋ

이 책을 뚫어져라 보고 있으면 넘 행복하네요...

넘 감사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