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출영어 - 100만 학생이 놀란 소름 돋는
정영출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영어에는 약해지는 아이셋의 직장맘이에요..

제가 영어에 많이 약한지라 울 아이들에게는 유산으로 물려주기

실어서 울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많이 고민을 했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책도 많이 읽기도했구요.

근데 생각처럼 실천이 되지 않더라구요..

어쩜 저의 이런정신머리때문에 영어를 쉽게 생각하지

못한지도 모르겠어요..

이렇게 고민을 하던중 영출영어란 이책을 알게되었지요..

이책 표지에서  말하는 것들이 어쩜그리 저와 비슷한 상황을

말해주던지 공감이 백배가더군요..

아직 수능을 칠정도의 나이가 있는 아이들이 있는건 아니지만

울아이들과 저도 같이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에 이책을 읽게되었어요..

사실 영어의 기본도 제대로 정확하게 모르는 나에게 이책은 넘 쉽게

저를 영어의 길로 인도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쉽게 하나하나 예문까지 써가면서 설명을 하는데

어쩜 우리가 학교다닐때 보던 빨간기본영어보다 더 쉽게 이해가 가네요..

다 이해가 가는건 아니지만요..

이해를 하면서 볼려고 하니 시간이 좀 많이 걸리긴 했지만요..

그리고 책의 두께가 조금 두꺼워 조금은 걱정반이기도 했답니다..

헌데 책을 다 읽고 나니 왠지 무언가를 알아간다는 기분이들어

넘 좋았어요..

이책을 울 큰공주에게 보여주니 요즈음 문법때문에 고민을 하고있던터라

보여주면 좋을것 같아 제가 다보기전에 보여주었더니 오전에 책읽는시간이

있다며 학교에 가지고 가고싶다고해서 제가 마스터하기전에 울 큰공주엑

뺐겼어요...

근데 울공주 첫날보고오더니 학원선생님보다 더 낫다고 하네요..ㅋㅋ

이런게 일석이조인가요..

저도보고 울 공주도 도움받고...

저보다는 울 공주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수있을것같고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한단원이 끝나면 realstudy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걸 읽으면 웃음도 나고 내가 미처생각지 못한이야기를 해주어서

나의 생각을 정리할수도 잇어서 넘 좋았어요..

울아이에게 공부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부분이 넘 많아서 좋았어요..

영출영어를 만나게 된건 나의 또다른 행운이었던것 같네요..

두꺼운 책의 두께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