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연산 철저반복 수학 D단계 1호 - 초4, 자연수의 사칙 계산 파워연산 철저반복 19
삼성수학연구소 엮음 / 삼성출판사 / 200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울아이 이번에 4학년이 올라가는데 이상하게

수학문제를 풀면 연산쪽이 아는문제인데

자꾸만 한두개씩 틀리는것이 아무래도 연습부족인듯

싶다는생각이 들어서 이책을 접하게 되어써요..

이책말고도 반복연산은 출판사가 몇개있더라구요..

헌데 이책과 다른출판사와 조금비교를 해볼기호가

있어서 나름 비교를 했었는데 삼성것이 좋더군요..

나름 사람마다 다 취향이 틀리기 때문에 저랑

생각이 다를수도있지만

이책을 접하면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것은 울아이가

스스로 시간을 체크하면서 문제를 풀고, 칼선이 있어서

답지를 찢는것이 아니고 문제를 찢어서 확인한다는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가 문제지를 찢어서 한후에 쌓이지 않아 새로운마음으로 항상

문제를 푸는것 같아 좋았구요..답지를 찢으면 답지찾아 삼만리를

했었던 예전과달리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니 더 없이 좋았네요..

울아이 지금도 조금씩 몇문제는 틀리는데 조금씩 발전하는것이 보이네요..

울아이도 자꾸 신경이 쓰이는지 한번더 생각하는것 같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울아이를 조금이나마 신중하게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것같은 삼성철저수학..넘 맘에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