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첩보원 칸델라 3 - 프랑켄슈타인의 나사를 찾아라! 슈퍼 첩보원 칸델라 3
모니카 로드리게스 지음, 모니카 카레테로 그림, 유혜경 옮김 / 아롬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먼저 일권을 읽고 나서 읽었으면 더 이해가 빨랐을텐데

하는마음이 3권을 먼저 읽고 1권을 읽고나니 그마음이

더했다. 

하지만 울아이들이 먼저 읽는바람에 그렇게 되긴했지만

나름 3권을 먼저 읽어도 이해부분에서는 뒤쳐지지 않고 재밌게

보았던듯하다..

한참 책을 읽다보면 절로 입가에 웃음이 번지는 나를 발견할수있었다,

왠지 어릴쩍 마음으로 돌아간듯한 그런 느낌이 들었다..

이렇게 책을 읽고 있는 울 공주들과 나를 보며 울 신랑이 그렇게

재밌냐며 말을 던지기도 했다...ㅋㅋ

왠지 이책을 읽으면서 머리에 자꾸 떠오르는 화면이 있다,

어릴때 보았던 만화 가제트형사가 자꾸만 떠오른다...

왠지 그와 닮은곳이 많은 칸델라...

어쩜 하는일도 비슷하고 성격도 비슷하며 하는행동도 조금은 어설프면서도

환경이도와주는 그런점들이 왠지 가제트형사를 떠올리게하니

나에게는 머리에 그림을 그리면서 책을 읽다보니

절로 웃음이 나오는듯 하다...

아이들은 그런 가제트형사를 모를텐데도 웃으면서 이책을 보는데

무슨생각을 하며서 보는지?....

또한 이책을 보면서 칸델라가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는 물건에대해

쓰임새를 설명을 하는데 일상적인것들인데도 그동안 몰랐던 쓰임새를

알게 되어 또한 새로움을 느끼게 되었다.

재밌기도 하고...

칸델라가면을 만드는부분에서는 울아이들이랑 만들어보기도

했다.

왠지 이럴때 나도 엄마이기보다는 울애들이랑 같은 나이의 아이같기도하고..

어쩜 울 애들에게 흥미를 더 전해주기 위해서이기도 하지만...ㅋㅋ

책도 그리 두껍지도 않고 재밌있게 활용할수있는부분도 있어서

넘 알차게 이책을 읽은듯해서 뿌듯해서 넘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