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첩보원 칸델라 - 비밀의 아이스바 레시피를 찾아라 슈퍼 첩보원 칸델라 1
모니카 로드리게스 지음, 모니카 카레테로 그림, 유혜경 옮김 / 아롬주니어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이책이 오니 울 딸들이 먼저 잡아버렸어요..

사실은 제가 먼저 읽고 울 아이들에게 넘겨줄 생각이었는데

제가 저녁에 오니 울 아이들이 먼저 일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궁금한 나머지 전 3권먼저 읽었어요..

3권을 먼저 읽고 이책을 보니 감회가 새롭더군요...

뭐랄까?..이책을 먼저 읽고  읽었으면 좀 더 쉽게 이해가가고

그림이 그려지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칸델라가 옷을 바꿔입는 장면..어떻게 어떤식으로 옷을 바꿔입으며 왜

말라트라파가 자꾸 미션을 방해하려고 하는지 그이유도 알고 이책을

읽었으면 좀더 쉽게 웃을수 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책을 보면서 스파이 신분증을 만들어보는것도 재밌었고

 레몬 아이스바 레시피가 있어

만들어볼수 있게 해놓은것도 넘 좋았어요...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더군요..

사실은 책을 다 읽고 만들어보았으면 좋았을텐데

울 급한 딸들신분증만드는 부분이 나오니 신분증만들고

그다음 바로 아이스바 레시피보면서 만들어보자 난리였답니다..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도록 만들어주네요..

준비완료하고 만들어지는동안 또 책을 읽네요...

칸델라가 롱다리여서 넘 부러웠다나요?ㅋㅋ

그림또한 넘 재밌고 귀엽게 그려놓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