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세트 4-1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0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완자는 익히 들어 잘 알고 있었다. 

아이가 고학년이 되면서 조금씩 걱정이되었는데 특히 수학면에서 

많이 걱정이 되고 있던터에 완자수학을 접하게 되었다. 

사실 울아이는 집에서하는 눈높이를 하고 있는데 사실  

일주일에 한번오는데비해 효과도 그렇고 가격도 부담이 되는편이던터라 

자기주도학습을 해볼려던차에 이렇게 초등완자와 인연이 되어 만나게 되었는데 

찬찬히 보니 너무 괜찮은 부분이 많았다. 

먼저 계획표가 있어서 울아이가 자기가 햬야할부분을 체크해서 계획해 가면서 해야한다는점도 

맘에 들었으며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할수있도록 여러면에서 설명이 잘 되어있었다. 

 개념 정리도 너무 잘 되어있고 집중적으로 알기쉽게 비교하면서 

개념을 정리해주는부분도 너무 좋았다. 내가 봐도 쉽게 설명을 한것같다 넘 맘에 들었다. 

  

 

또한 말투도 딱딱하지 않게 아이들에게 접근하는 부분이 좋았으며 온라인으로 평가를 할수있으며 무료로 온라인강의도 한다고 하니  일석 삼조인것같다.. 

울아이도 문제집을 보더니 넘 좋다며 빨라 풀고 싶다고  하니 부모로써 이보다 더 좋을순 

없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