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 박코치가 장담하는 대한민국 소리영어
박정원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영어를 유산으로 물려주고 싶은 사람중의 하나랍니다.

정말이지 우리시대에 배운영어로는 유산 근처에도 못갈지경이라

늘 마음에 걸려있다.

그래서 나름 엄마표영어를 해보고 싶었는데 그것도 쉽지가 않았는데

먼저 유산으로 물려줄려면 내가 먼저 알아야겠다고 생각되어서 이렇게

박장대소를 접하게 되었다.

정말 중학교 때도 제법공부를 잘하는편이었는데 지금 와서보니

아무것도 아니었던것 같다.

큰아이에게는 근 5년을 학원을 보냈지만 정말이지 실망 그자체였다.

그래서 이제는 내가 나설차례인것 같은데 사실은 자신이 없다.

그래서 박코치의 도움을 얻고자 한다.

정말 이책에서처럼 자신감을 가지고 미쳐야하는데..

어떻게 자신감을 얻어야하는지...

박코치주변에 사는사람은 정말이지 행운아다 싶다.

나도 그 강의를 듣고 싶은마음이 간절한데 이렇게 책으로만

접해야한다니 맘이 정말 아프기까지 하다.

이렇게 실망만 하고 있을때가 아니라 박코치가 하라는데로 해볼려고한다.

일단 발성연습부터 책을 읽으면서 따라해봤는데 울 신랑이 이상한 눈으로

보길래 웃음으로 답하고는 영어잘하는비결이라고 했더니 이상한 웃음을 보이긴했다.



 

이책뒤편에 보면 cd가 있는데 스티브잡스의 졸업축사인데 그럴 여러방면에서

공부를 할수있도록 해놓았다.

그래서일단 mp3만 먼저 다운받아놓았다.

박코치가 하라는데로 해봐야할것 같다.

가만히 보면 방법이 약간 다를뿐 엄마표영어를 하는것과 비슷해서

나랑 많이 통하는것 같다.

 



 

일단 미쳐야할정도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한다는건 알지만

되도록이면 이번엔 실패하지 말고 성공하고 싶다. 간절히

가정의 경제와 울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