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4 - 추격하라! 문장 레이싱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4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이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램그램 영문법..

벌써 14권이 나왔네요...

책이 도착하자마자 서로 보겠다고 다투고 난리였어요...

아무나 먼저 보고 다음에 보면 될것을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는거라서 그런지

서로 먼저 보겠다고 ...ㅋㅋ

어쩌다 보니 첫째가 먼저 보게되었는데

그렇잖아도 요즘 문법을 배우고 있다면서 재밌게 잘보더라구요..

그나마 조금 쉬웠던지 웃으면서 재밌게 보는모습을 보는데

저도 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

첫째가 얼른보고 기다리던 둘째가 받아서 보는데

이것저것 질문이 쇄도하네요..

일단은 문법이란걸 모르는 둘째인지라 궁금한것이 많을수 밖에요..

주어..목적어..동사...등등

옆에서 듣고 있던 첫째가 듣고있다가 제가 대답하기도 전에

대답을 다 해주더라구요..

아무래도 같은 세대이다보니 저 보다는 더 쉽게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제가 들으면서도 설명을 잘하고 있구나..하는 생각을 했는데

울둘째가 다 읽고 난후 저도 읽었는데 중간중간 울 첫째가

설명을 하는데 예시가 이책에 있더군요...

다 그런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책에 있는 예시를 들어주고 또다른예시를

한번더 들어주는 식으로 해서 설명을 한거였더라구요...

어쨌거나 전 울큰애덕에,,,그램그램영문법때문에 울둘째가

수월하게 문법의 기초를 조금은 알게끔 한거 같아 뿌듯하네요...

한번 읽고 쉽게 이해가 가진 않겠지만 울 애가 만화를 좋아하니

여러번읽더라구요...  다 안다는것보다는 조금씩 알아갈수있다는것만으로도

넘 고맙고 감사하네요...

제가 읽어도 웃음이 절로 나는데 아이들은 오죽하겟나 싶네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