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난 도망갈 거야 I LOVE 그림책
마거릿 와이즈 브라운 지음, 신형건 옮김, 클레먼트 허드 그림 / 보물창고 / 200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송이 무지 빨리 왔네요...
제가 없어서 경비실에서 울애가 찾아왔는데
오자마자 뜯어보더니 그자리에 앉아서 읽더군요...
울애가 좋아하는 토끼 그림이라서 그런지 제목이 재밌어서그런지
잘보더라구요…
그러더니 울막내가 같이 읽자고 달라드는 바람에 제가 끼어들어
읽어 주었답니다..
제목처럼 내용도 재밌었어요…애들도 좋아하구요…
아기토끼가 산이된다고 하니 엄마가 등산가가 된다고 하는 부분에선 등산가가
뭐냐고 묻기도 하고…
이렇게 서로 연결되는 단어를 알게 되니 일석 이조네요…
그림이 첨에는 연필로 그린것처럼 흑백으로 나오고 그 뒷장은 색감을 넣어서
화사하게 넣어놓으니 정말 앞뒤가 너무 틀리며 또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울막내가 지금 24개월인데 자면서 3번이나 읽었답니다,,,휴~~~
이만하면 본전 뽑겠지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