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루비] 너를 사랑하게 될 리 없어 시리즈 (총2권/완결)
스자카 시나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작가 작화 넘 맘에 든다. 공수 둘다 잘생겨서 왕자님이라고 부르는데 위화감이 없음. 특히 공이 참 잘생겼는데, 가진 것 많고 오버스펙에 타고난 외모와 조건이 좋은데도 비뚤어지거나 오만하지 않고 선량하고 바른 사람이라 비현실적이다. 마냥 슈퍼달링같았으면 위화감이 넘쳤을텐데 순정만화를 좋아하는 것과 그런 남자답지 못한 취미를 부끄러워하고 약간의 트라우마를 지닌 점에서 인간미를 느낄 수 있었다. 근데 그런 약점마저 귀여움. 수가 공을 왜 좋아한건지 알것같아.
수도 참 매력적임. 공이 좋아하는 정통 순정만화에 나오는 남주마냥 쿨한 얼굴로 무심한듯 시크하게 챙겨주는 미남인데, 처음엔 속을 알 수 없을만큼 표정변화가 적지만 점점 알아갈수록 무뚝뚝해보이는 외면에 가려진 연심과 솔직할 수 없는 애처로운 마음이 보여서 안타까웠다. 덕질친구생겨서 마냥 좋다고 치대는 공의 태도를 오해하고 살짝 설렜을 수를 생각하면 안쓰럽고 짠하고.
약간의 오해가 있었지만 비교적 무난하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어 다행이었다. 둘다 좋은 사람이라 행복해지는걸 보는게 참 기분 좋더라. 등장인물 중 발암이 없는것도 좋음. 수의 누나도 좋았고 2권에 등장한 수의 학교 선배도 괜찮은 사람이었다. 격한 갈등이나 사건사고없이 기분좋게 볼만한 작품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