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고 미국 동부 (2013~2014) - 자유여행자를 위한 map&photo 가이드북 저스트 고 Just go 해외편 61
윤영주.서태경 지음 / 시공사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저스트고 미국 동부

작가
윤영주, 서태경
출판
시공사
발매
2013.05.22

리뷰보기

 세계엔 수 백개의 나라가 있지만 세계최강국이 어느 나라냐는 질문에 대한 이견은 거의 없을 듯하다. 미국. 그 강려크한 매력에 언젠가는 꼭 한 번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면서도 감히 실행에는 옮기지 못하는 차다.

 미국 동부는 초기미국의 근간으로서 지금도 미국의 거대한 축을 담당하는 지역. 분명 여행할 가치가 있는 지역이다.

 가이드북으로나마 한 번 가봐서 대리만족을 꾀하고 미래에 갈 것을 대비해봤다.

 

 정보의 양에 일단 놀랐다. 책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데 정말 세세한 부분까지 담겨있다. 어느 식당의 어느 메뉴가 맛있는지, 어느 곳에서 어떤 것을 사면 잘 살 수 있는지가 특히 잘 나와있다. 나같은 남자는 해독하자면 조금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는데, 여자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기분이 좋을 듯.  

 개개인의 가용시간에 따라 시간대별로 꼼꼼히 제안되어있는 추천코스일정과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숙박정보도 꽉꽉 눌러담겨있다.

 미술관이나 박물관에서 보게 될 주요작품에 대한 정보가 상당한 깊이로 제시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박물관 내부 지도, 뮤지움샵에서 건질 

만한 아이템까지 다룬다. 

 

 이 정도의 정보를 구하려 얼마나 애를 많이 썼을까? 가이드북은 그냥 휘리릭 넘겨가며 보면 될 거라는 내 예상은 깨졌다. 종이 질이나 사진 퀄리티 같은 것도 굉장히 훌륭하다. 이 책에 담긴 내공을 제대로 써먹기 위해서는 상당한 공부가 필요할 것 같다. 나중에 미국 동부를 여행하게 되면 참 든든하게 잘 활용할 수 있을 듯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rlawhdus 2013-11-03 16: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안녕하세요?
뱀독으로 살이 섞어들어가는 버거씨병과 아토피등 각종 피부질환을 완치시키는 물질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개발한 제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미국에서 독점 판매할 분을 모집합니다.
조건은 미국에서 거주하며 통역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참조 검색 김종연뱀독연구소
010-4535-0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