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Land 4 (Activity Book + CD 1장) English Land 4
John Potter 외 지음 / Longman(롱맨)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영어 책이 급하게 필요하게 되서 주문했는데 깨끗한 책이 와서 좋았어요.

이름 쓰고 씨디 떼고 공부하라고 아이 주려고 보니 옆이 이상하네요.

중간에 10장 정도가 옆이 심하게 눌렸어요.

겉이 이렇게 멀쩡한데 안이 저렇게 눌릴수가 있는지 신기할 정도입니다.

끈으로 묶었다면 겉에도 자국이 나야 하는데 안에만 그렇네요.

혹시 몰라 펼쳐보니 하필 그 페이지 종이가 구멍이 나 있습니다.

어딘가에 붙었다 떨어진 거 마냥..

짜증나네요.

이런 책 가지고 공부하고 싶으세요?

교환하면 주말이 있어서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할텐데 이미 이름도 썼고 씨디도 떼고.

당장 내일 써야 하는데.

마음 같아서는 교환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써야 하는게 너무 화가 나네요.

제발 책 상태 좀 확인하세요.

랩핑도 안 된 책은 좀 확인하시고 보내실 순 없나요?

찢어진 책이라니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4-05-22 17: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기분좋게 받으시도록 처리했어야 했는데,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보내주신 내용으로 보아서는 아무래도 제본 불량, 파본 도서가 입고되어 그대로 배송된듯 한데요. 제본 혹은 인쇄불량 및 기타 제작상의 하자상품은 저희도 사전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말씀 드립니다. 지적하신 부분은 담당부서 전달, 좀더 주의 기울여서 작업하도록 하겠으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고객상담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드리고 있으니 참고 해 주십시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