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UTTON 더 버튼 - 동대문 단추왕 유병기 대표가 알려주는 단추의 모든 것
유병기 지음 / 라온북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기존에 알던 단추도 몇몇 보였고 처음 알게 된 단추도 있었다. 다양한 단추들을 음미하면서 각기 다른 단엔 다양한 기술과 디자인이 숨 쉬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새롭게 알게 된 단추 지식을 잘 활용한다면 시장에 직접 가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찾고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최근에 흔들이 단추 하나를 지인에게 선물 받은 적 있는데 사용은 안 해봤지만 단추를 선물받으니 뭔가 신기했다. 요즘엔 개인이 직접 단추를 사서 자신의 아이템에 적용시키는 패션창작 시대임을 체감할 수 있었다. 우리 삶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아이템 '단추'에 대한 좋은 책을 읽고나니 친근감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알고보면 태어날때부터 나와 함께한 것이 단추인 것 같다. 단추이야기부터 시작해 단추제작방법과 의류별로 어떤 단추가 사용되는지 다양한 정보를 습득 할 수 있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느낀 점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