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마카오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마카오 여행 가이드 총정리,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이든 시리즈는 보면 볼수록 재미가 넘치는 아이템인 것 같다. 처음 박스를 열기 전부터 표지가 상당히 멋지기에 소장하고 싶게 만든다. 박스를 열면 다양한 지도들과 맛집 소개 등 여행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이 나온다. 에이든 여행 지도를 만들기 위해서 담당자들이 여행을 직접 다니며 발로 뛰는 노력을 한다고 알고 있다. 어허 이 사람들 진심으로 여행책 만들기에 진심이 많이 느껴진다.

​우리가 흔히 지도를 떠올리면 지형이 기록돼있고 대강의 위치를 알 수 있는 지도를 떠올린다. 하지만 에이든 여행 지도는 그것에 다양한 강점들을 추가시켰다. 지도에 맛집과 가야 할 명소가 정말 많이 담겨 있다. 여행을 가기 전 다양한 정보를 찾기 위해서 검색을 하며 찾는 시간이 드는데 그러한 시간의 수고를 편집부에서 대신해주었다. 양이 어마어마한데 그저 지도를 보며 갈 곳을 골라보면 된다.

난 한식을 선호하지만 여행에서만큼은 한식을 포기하고 싶다. 각 나라마다 고유한 방식의 조리법과 맛과 향신료가 느껴지는 독특한 먹거리들이 존재하기에 여행에서 그것을 즐기지 못하면 후회가 될 것 같다. 에이든 여행 지도는 먹거리의 사진과 설명까지 보여주며 여행을 자극하는 것 같단 생각이 든다. 여행을 가기 전 먹거리 위치와 종류를 찾으려면 수고가 존재하는데 이러한 수고까지 덜어준다. 에이든이 안내하는 먹거리 중 취향에 맞을 것 같은 것을 선별해 내 돈 내산 찐 후기를 보길 바란다. 아무리 에이든이라고 해도 내 돈 내산 찐 후기는 못 참는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느낀 점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