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사이판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사이판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나는멋쟁이 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읽어본 책 '에이든 사이판 여행지도(2024-2025)개정판'도서 서평 기록을 남겨보겠습니다.


출판사

타블라라사

제작팀

17년 경력의 여행 콘텐츠 전문팀 제작

표지 디자인 만족도

★★★★★


이 책은 사이판에 여행 가기 전 보고 계획을 짜거나 사이판에 도착했을 때 참고하면 좋은 다양한 정보를 모아놓은 만능 지도인 것 같다.

표지 디자인은 에이든 시리즈의 표지는 매번 특유의 감성이 있어 보인다. 낭만적이고 힐링 되며 설렘을 심어주는 그림체라서 강한 인상을 남기는 것 같다. 표지에서부터 여행의 설렘을 심어준다는 것 얼마나 탄탄하게 준비했는지 엿볼 수 있다.

내용물은 사이판 지도, 사이판 가이드북, 스티커 등 그냥 사이판 그 자체가 담겨 있었다. 박스를 열었을 때 순간 뭐지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두꺼운 책이 아니라 보관하고 휴대하기 좋게 얇게 제작되었다. 이는 여행을 가는 사람에게 짐을 덜어주며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 같다.

음식 사진까지 담겨 있어서 어떤 음식인지 몰라도 된다. 대강의 느낌을 확인할 수 있다. 정말 심플한 구성이면서 퀄리티 있는 디자인이다. 이런 만능 지도가 있다면 사이판 여행 갔을 때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타국에 여행을 갈 시 폰으로 지도를 계속해서 확인하기란 여간 쉬운 게 아니다. 폰이 내비게이션 역할을 한다면 에이든 사이판 지도 책은 그때그때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게 아날로그의 장점이다. 난 아무리 아이패드 필기 앱이 있다고 해도 공책에 직접 적는 필기의 접근성, 편리성은 무시 못 한다. 아날로그 방식을 잘 활용하면 득이 된다. 더군다나 방수까지 된다니 놀랍다. 이 고급 종이 지도를 펼쳐 길을 익힌다면 여행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난 개인적으로 이런 아날로그 틱한 방식을 아직까지 선호하는 편이다.



사이판 전체 여행 지도인데 펼치면 제법 크다. 이 지도를 휴대해도 되긴 하나 여행 가기 전 코스 짤 때 인터넷 검색과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벽이나 보드판에 붙여놓고 사람들과 모여 계획을 짜보면 여행 가기 전 정보력 면에서 상당히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에이든 여행 지도 시리즈는 여행자들에게 최적화 시켜 지도를 제작했다. 어디에 어떤 건물이 있고 어떤 맛집이 형성되어 있는지 세세하게 소개하니 믿고 고르기만 하면 된다. 사이판 가본 적은 없지만 여행 갈 때 꼭 사용할 것 같다. 에이든 여행 지도 시리즈는 매번 볼 때마다 너무 만족스럽다^^


사이판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는 자

사이판 지도를 보며 여행 계획을 설정해 보고 싶은 자

감성 있는 사이판 여행 지도가 필요한 자

맛집, 가볼 만한 곳 등이 자세히 소개된 지도가 필요한 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이상 나는멋쟁이 서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