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VOCA PICK 중등수능 실력 (2024년용) 중등 완자 보카픽 (2024년)
비상 수능 영어 집필진 지음 / 비상교육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교재 내용 살펴보다 보니 새로 받은 교재인데 뭔가 낯익은 느낌이 들어요.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단어집이 2종 있는데

이 두 교재에서 장점으로 보이는 점이 보이는 거예요.

주제 중심으로 공부하고 초빈출 단어를 다시 한번 더 본다는 취지가 보여서

왠지 두 교재의 장점만 모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처음에 많이 나오는 단어를 모아서 먼저 공부하는 교재를 공부했어요.

제가 보기에는 여기저기서 많이 눈에 띄는 단어를 공부하는 거라 좀 수월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아이가 보기에는 서로 관련없는 단어들을 무작정 몰아서 익히는 것 같아서

잘 안 외워지고 그래서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주제별로 모은 어휘 교재를 공부하고 있어요.

.

.

[보카 PICK] 교재도 주제별로 영어 단어를 분류해서 공부하게 되어 있어서 좋네요.

40장이니 하루에 한 장이러면 좋겠지만 ㅋ

제 아이에겐 너무 많은 분량이라 아이더러 정하라 했어요^^

.

[하루 한 장으로 꾸준히 해볼게요^^]

.

.

, 뒷장으로 뜯어서 쓰게 되어 있는 가리개아이디어 좋네요.

제가 공부할 때는 이런 영단어 교재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요 ㅋ

주제별로 나눠놓은 어휘들을 서로 비슷한 부류별로 마인드맵처럼

익히면 기억하기도 좋겠다 싶어요.

재미있는 건, 뒤쪽에 빈출별로 구분한 단어들도 있다는 거예요.

앞에서도 단어 공부하면 빈 칸 문제 풀어보며 확인하기

3분 점검, 같은 지면으로 계속 복습하게 하는데 끝까지 복습으로 다지는구나, 합니다^^

 


 

비상 출판사에서 교재를 제공받고 

직접 살펴본 후 쓴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