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 키트 (스프링) - 공주로 변신해요
캔디버드 지음, 박상은 옮김 / 생각과상상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드디어 기말고사 시험까지 잘 끝났구요,
시험준비한다고 고생 많았다고 떼어 쓰는 공주 만들기 4세트가 들어있는
<프린세스 메이커 키트>를 아이품에 안겨주었어요.  ^ ^
아이가 와 ~~  하면서 좋아하는데, 제 마음도 다 신이나더라구요. ㅎㅎ
우리 아이는 초등생인데 이 책은 초등생이 하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공주만들기 책을 절대 유치원생만 좋아한다는 편견은
과감히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  ^ ^
 


 

공주가 4명이에요.

프랑스의 엘레오노르 공주

한국의 세희 공주.
러시아의 아나스타샤 공주.
아라비아의 자스민 공주.
화려한 가체와 부채, 빛나는 악세사리와 귀여운 가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공주의 꾸밈이 시작됩니다.  ^ ^

 

 

 

 

책만 따라하면 너무 쉽지요잉 ~~  ^ ^

공주 장식품 만드는 법 아이 혼자 충분히 따라한답니다.

예쁜 종이도 너무 많아 아이가 기분이 참 좋다 합니다.  ㅎㅎ

 

 

 

무슨 색깔로 예쁘게 꾸밀까 고민하며
신중하게 색깔을 고르고 있답니다.  ^ ^

 
ㅋㅋ 큰 아이가 만들면 둘째가 얼른 몸에 착용해 보네요.
둘째가 아들인데도 위가 누나라 그런가
인형이라던가 예쁜거 그런것도 좋아하네요.  ^ ^;;



공주별로 가방이 다 다르게 들어있어 정리하기도 편리하네요. ^^
개인적으로 저는 키트를 정리할 수 있다는
가방이 참 마음에 들어요.
안그럼 만들어놓고 여기저기 흘리기 일수거든요.
공주가 4명이라 다양하게 활용하고 가지고 놀 수 있어 좋아요.
친구들 놀러와서도 각자 가지고 놀수도 있구요.
학교, 학원등의 일상에서 벗어나 재미있는 놀이도 할 수 있었고,
만드는 자체 과정을 너무나 좋아했던 책이었어요. ~~
기말고사 끝난 아이에게 선물해 보셔요.
아이가 무척 신나했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