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뿔소 만5세 : 한글 코뿔소
삼성출판사 유아교육연구소 엮음, 이른봄 그림 / 삼성출판사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코뿔소 시리즈 중 <한글>을 공부할 수 있는 책이에요.

 

* 받침, 쌍자음을 익히고 2어절 문장을 읽고 씁니다.

* 동사, 반대말, 높임말을 배우고 표현력을 기릅니다.

 

 

 

 

시간 흐름의 사건대로 분류하여 순서 정하기,

1:1대응, 상황에 맞게 생각해보기,

(크다, 작다) (길다, 짧다) (적다, 많다) (높다, 낮다) 등의

수학 개념 재미있게 익히기 정도를 먼저 공부했어요.

 

 

 

아이가 아직 한글을 떼지 못하여 아이가 아는 글자만 우선 짚고 넘어갔어요. ^ ^

한글 공부책은 시리즈의 다른 책들에 비해 그 두께가 더했어요.

또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쌍자음을 함께 공부할 수 있어

제가 더 마음에 들었던 책이지요.  ^ ^

 

함께 온 코뿔소 체험북도 소개해 드릴께요.

 


 

아이가 이 책을 제일 재미있어라 했어요.

단계가 조금 어려 그런가? 자신감 있게 앉은 자리에서

한 권을 다 풀었답니다. ^ ^

 


아이가 열심히 공부한 부분 사진으로 남겼어요.

아이 스스로도 무척이나 뿌듯해 하고 또 좋아라 했답니다.

코뿔소 시리즈로 아이의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 창의력, 사고력

키우는데 도움 많이 받았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