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캐릭터 : 변신카 - 2단 합체로봇 내가 만들자 캐릭터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시리즈의 [변신카 2단 합체로봇]을 소개합니다.

내가 만들자 시리즈는 시즌 별로 종류가 무척 많아요.

변신카는 최신판으로 자동차를 무척이나 사랑하는

울 아들에게 멋진 선물이 되었지요.

집에 몇 가지를 소장하고 있어 아이들 책장에는

멋지고 예쁜 작품이 쫙 ~~  나열되어 있지요.  ^ ^

우리집의 자랑이랍니다.  ㅎㅎ

아이 친구들이 오면 반응이 참 좋더라구요.

여자, 남자 아이들이 좋아할 구성으로 되어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하기에도 <내가 만들자> 시리즈 딱 좋은거 같아요.  ^ ^

 

 

 

아이들 열심히 만들었어요.

둘째가 누나의 조수로 ...  ㅋㅋ

둘째가 떼어서 누나 주고 누나가 끼우라고 시키는 부분 끼우구요. ^ ^

요럴땐 정말 누나 말 잘 듣는다능...  ㅎㅎ

 

 

 

만들기의 방법이 들어있는 책이에요.

제목에서 느끼다 시피 변신 합체 로봇이 재미가 있어요.

번개처럼 빠른 썬더 로봇 

총을 쏘면 백발백중 보안관 로봇

 박쥐처럼 날며 주행하는 배트 로봇 

현란한 밧줄 돌리기를 자랑하는 팽크헬리 로봇

또 악당으로 등장하는 몬스터 로봇과 미라 로봇.

 

 

요렇게 변신카 본부가 있어요.

꼭 로보카 폴리의 본부를 생각나게 해 아이가 "출동이다!!" 그러면서

아주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 ^

 

 

요기는 악당 기지!

악당의 특징인 해골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 ^

 

 

변신카의 본부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죠.

제일 위에는 핑크 헬리 로봇이 자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구요.

아이들이 착한 팀, 나쁜 팀 이렇게 나누어 역활극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둘째는 무조건 누나한테 악당 시키고..  ^ ^;;

큰 아이는 동생 기분 맞춰준다고 악당하면서 한번 꼬집히기도 하고..

암튼 아이들 잘 가지고 놀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만들기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어 저도 무척 좋았네요.

<내가 만들자> 시리즈로 더욱 즐거운 시간 함께했어요. ~

아이들 서로 협력하여 멋진 작품도 만들어 내면서

아이들 사이도 더욱 돈돈해 진거 같으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