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귀 패밀리 미래아이 저학년문고 19
권타오 지음, 신유미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서운 제목과는 달리 왠지 발랄해보이기까지한 그림이 재밌게 다가오는 <흡혈귀 패밀리>


마늘 냄새가 나는 아이를 찾아다니는 흡혈귀 패밀리의 눈물 겨운 이야기? 인데요.

흡혈귀 기별후네 가족은 마늘 냄새가 나는 아이를 찾아 여기저기 이사를 하게 됩니다.

별후네 가족이 마늘 냄새가 나는 아이를 애타게 찾는 까닭은 바로 그 아이의 진정한 눈물 세방울이면

흡혈귀 묘약이 완성되기 때문인데요.

그런 까닭에 여기 저기 수 많은 곳들을 다니며 마늘 냄새가 나는 아이를 찾던 어느 날 별후네 가족은

오산산이란 아이를 만나게 됩니다.

야채는 물론 마늘을 좋아하는 아이가 어디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드는데 아마 그런 이유로 기별후네 가족은

마늘 냄새가 나는 아이를 찾는 것이 어려웠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렇게 어렵게 만난 오산산이지만 산산이는 별후의 묘약에 대해서 믿지 않으며 되려 자기 엄마를 찾아달라고

하는데요. 별후와 산산이의 각기 다른 소원이 모두 이뤄질 수 있을지?

하얀 얼굴과 섬뜩한 송곳니로 등뒤에서 조용히 나타나 사람 피를 빨아먹는 흡혈귀.

하지만 별후네 가족은 우리가 상상하는 흡혈귀가 아니라서 왠지 모를 친근함이 드는 흡혈귀 가족이랍니다.

각자 가진 사연으로 만난 별후와 산산이가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이야기 <흡혈귀 패밀리>

왠지 오싹한 이야기도 담아내고 있지 않을까했는데 허당기를 지닌 재미있는 캐릭터들로 인해

웃음을 참을 수 없게하는데요. 오싹함 대신 유쾌한 유머로 다가오는 이야기, 아이들 방학을 맞아

기분 좋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