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 이성의 목소리 위쳐
안제이 사프콥스키 지음, 함미라 옮김 / 제우미디어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우미디어 / 위쳐 : 이성의 목소리 / 안제이 사프콥스키 지음

평소 흥미있어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 원작 소설이라기에 지나칠 수 없었던 <위쳐 이성의 목소리>

오랜 기간동안 검술과 마법을 익히며 죽지 않는 영약으로 돌연변이가 된 인간 '위쳐', 인간보단 월등한 힘을 가지고 있어 그들로부터 괴물들을 지켜내는 위쳐, 하지만 인간이지도, 괴물이지도 않은 그들은 그 어디에도 포함될 수 없는 존재이다.

위쳐인 '게롤트'는 다른 위쳐와 마찬가지로 괴물들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해주고 받는 댓가로 생계를 이어간다.

'이성의 목소리'라는 제목이 보여주듯 7개의 이성의 목소리를 통해 위쳐인 게롤트가 괴물들을 만나 물리치면서 벌어지는 일련의 일들을 따라가고 있다.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만큼 흡입력있는 배경만큼 독자들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유럽 신화는 물론 어린 시절부터 동화속에서 자주 만날 수 있었던 신데렐라는 백설공주 같은 이야기가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 평소 즐겨보던 장르가 아니었던만큼 의외의 재미성을 느낄 수 있었던 소설이다.

드라마는 물론 게임으로도 나올만큼 어마어마한 인기를 가진 소설이란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위쳐인 게롤트가 맞서갈 다음 이야기 또한 너무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