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판다 요정과 프라이팬 판다 ㅣ 판다 요정 시리즈
시바타 게이코 지음, 김숙 외 옮김 / 북뱅크 / 2025년 6월
평점 :
#서평도서 『판다요정과 프라이팬 판다』 📚
🤔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 뇌는 실제의 경험과 머릿속 상상을 크게 구분하지 못한다.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말하면 뇌는 그 말에 적응하기 시작하고, 결국 한계를 넘어서도록 돕는다고 한다.
📖
👨🍳 요리사 곰곰씨는 장사가 잘 되지 않아 한숨만 내쉬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프라이팬 손잡이까지 부러져 온종일 즐겁지 않다고 생각한다.
🐼 판다 모양의 새 프라이팬 하나를 구매해 레스토랑에 와서 뚜껑을 열어보니 아주 작은 판다 요정 ‘판다츄’ 가 나타났다.
🎼 판다츄는 평소에 하던 대로 햄버그스테이크를 만들고, 주문을 외우라고 한다.
“아포파이 포코파이 판판판 판다츄의 포-” 🎵🎶
신나는 리듬과 함께 주문을 외우고 뚜껑을 열어보니 먹음직스러운 판다 햄버그스테이크가 완성되었다.
곰곰씨는 모든 요리에 주문을 외웠고,사람들은 판다 모양의 음식을 먹으려고 넘쳐났다. 😋
🤙 판다츄는 요리를 마치면 꼭 프라이팬을 씻어놔야 한다고 했지만, 너무 힘든 나머지 씻는다는 것을 깜박하고 잠들었고 이제 더 이상 판다 모양의 음식을 만들 수 없게 된다.
⁉️ 과연, 곰곰씨의 레스토랑은 괜찮을까요?
우리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한다.
그럴 때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면 더 깊은 어둠으로 빠져들기 마련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 천 개를 몰아낸다고 했던가!
👀 판다츄 덕분에 웃는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요리하는 것이 손님들에게 그대로 전달 된 덕분에 가게를 많이 찾아온 것처럼 이번에도 잘 넘길 수 있을지 궁금한 뒷이야기는 책으로 꼭 확인해 보시길 권한다.
❤️ 귀여운 판다 요정은 아이들의 관심을 모으기 충분했다.
👍 북뱅크에서 제공하는『판다요정과 프라이팬 판다』의 오리지널 송을 통해 흥겨운 노래와 함께 제공된 영상을 보면서 귀여운 판다 요정과 곰곰씨의 율동에 맞춰 주문도 외워보며 독후 활동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 책 속에 주문이나 노래가 나오면 항상 어떻게 읽어줘야 할지 난감할 때가 많았던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덕분에 아이가 책 속에 더욱 빠져들 수 있어 아주 좋았다.
☝️ 나의 기분과 생각은 나 스스로가 결정하는 것이며, 나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전달되기 마련이다.
🍀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생각이 가져다주는 좋은 변화를 알려주고 때론 힘든 일이 있더라도 함께 긍정의 주문을 외우며 극복하는 힘을 키워주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북뱅크 (북뱅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판다 요정과 프라이팬 판다
시바타 게이코 글. 그림
김숙, 깁보나 옮김
1211x243mm
양장본, 32쪽, 16000원, 2025년
#판다요정과프라이팬판다 #시바타게이코 글.그림 #김숙 #김보나 옮김 #북뱅크 #신간도서 #긍정 #생각 #주문 #유아도서 #모에서점원상 #3위 #스타야그림책 #5위 #리브로그림책 #입상 #시즈오카서점 #아동서부분 3위 #빵도둑시리즈 #저자 #새로운캐릭터 #판다츄 #곰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