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말 - 늘 곁에 있는 친구
제이크 비긴 지음, 최소라 외 옮김 / 퍼머넌트북스 / 202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도서 『사랑의 말 – 늘 곁에 있는 친구』 📚


❤️ 사랑하는 사람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면 힘이 되는 말과 함께 응원을 해주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불안과 두려움을 마주하고 있는 이에게 진심이 전달될 수 있는 말은 어떤 말일까?

💕  소중한 사람에게 건네고 싶은 진심을 꾹꾹 눌러 담은 말들이 담겼다.

📖 『사랑의 말 – 늘 곁에 있는 친구』 👧🏻🐶

여자아이 앨리스가 새로 사귄 친구 작은 닥스훈트 써니 크기는 작지만, 따뜻한 마음과 지혜로 가득 차 있다.

😘  써니의 진심이 담긴 사랑의 말을 통해 앨리스는 불안과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자신을 점점 믿게 되고 고마워한다.

 🔖
👧🏻 ‘사랑하는 것과 좋아하는 건 어떻게 달라?’ 
🐶 ‘네가 만약 꽃을 좋아한다면 꺾어 가겠지만 ........사랑한다면 매일 물을 줄 거야.’

🔖
👧🏻 ‘떠나가는 것들은 나를 슬프게 해.
🐶  나도 그래. 하지만, 작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야.’

☝️ 지칠 때, 힘들 때, 외로울 때, 슬플 때, 불안과 두려움이 더욱 크게 느껴지는 시기가 찾아올 때면 혼자라 느껴질 때가 많다.

☀️ 하지만, 그 속에서 나를 진심으로 생각하며 건네는 사랑의 말 한마디에 세상은 다시 밝아지기도 한다.

🎈 영국 작가 제이크 비긴의 첫 그림책 사랑의 말을 부부가 번역을 했다. 그래서 더욱 감각적으로 해석이 이루어졌던 것일까?

👍  이 책 속 글과 그림을 하나하나 음미하며 읽다 보면 마치 한 편이 작품을 보고 있는 듯한 진한 감동과 함께 깊은 여운이 남았다. 어느새 내 마음 한구석에 있던 불안과 두려움은 사라지고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어 좋았다.

🍀  사랑하는 사람에게 변함없는 진심을 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 “Life is temporary, Book is permanent.” ✨

@bookbank_books (북뱅크) /
@permanent_books (퍼먼넌트북)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사랑의 말 – 늘 곁에 있는 친구 
제이크 비긴 글. 그림
최소라, 이코베 옮김
173x222mm
양장본, 64쪽, 16000원, 2025년 

#사랑의말 #제이크비긴 글. 그림 #최소라 #이코베 옮김 #퍼머넌트북스 #신간도서 #북뱅크 #사랑 #말 #응원 #용기 #친구 #변함없는 #영원한 #늘 #곁에 #고마움 #힐링 #그림책 #동화책 #permanent #예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